티스토리 뷰

팔이나 다리, 수염등 털이 눈에 딱 보이는 곳은 제모하시는 분들이 많고 신경도 많이 쓰게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놓지고 있는 부위가 있다면 손가락털이 아닐까 싶어요. 공들여서 손톱관리를 했어도 털이 있으면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먼저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손가락제모에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시는것 같아요.

집에서 가볍게 면도를 통해 손가락털을 제거하기도합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일시적인 방법일뿐 털이 자라면 또 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운 점이 있습니다. 은근히 매번 면도해야하는게 귀찮다는 인식을 주기도합니다. 또 남성분들은 손가락뿐만아니라 손등에서 팔까지 털로 덮여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엄두를 못내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그래서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이 레이저제모 입니다.

손가락제모를 집에서 뽑거나 면도로 관히하게되면 피부가 받는 자극도 있지만 털이 이상하게 자라올라오거나 손가락 피부가 상처난것처럼 붉은기가 생기기도합니다. 그래서 훨씬 깔끔한 정리를 원한다면 레이저제모를 추천하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게하는 근원적인 부분을 제거해서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범위가 넓은 부위와는 달리 손가락제모는 잔털에 짧은 시술시간으로 쉽게 생각할 수 있지만, 손가락을 잘 보면 형태가 곡면이잖아요? 피부가 평평하지가 않죠. 그렇다보니 이런 곡면형태를 생각해서 시술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접촉식 레이저보단 곡면제모가 가능한 공중사양 방식의 레이저를 써야만 하는 부위죠. 유스타일나인은 피부상태와 털상태를 확인한 뒤 레이저 종류를 결정하고 그 장비에 맞는 털길이로 의료진이 면도부터 시작합니다.

피부상태에 맞춰 레이저 종류를 선택하고 시술 속도나 깊이, 시간 등을 조절해야 완성도 높은 제모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유스타일나인은 깊숙한 모낭까지 제모를 할 수 있는 레이저부터 여러 듀얼파장의 레이저들과 이번에 새로 국내 도입된 동시 듀얼파장의 레이저까지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숩니다. 게다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라 어마어마한 시술케이스가 축적된 곳이죠.

제모만을 진행하는 만큼 시스템 자체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제모환경을 갖춘 곳이에요. 넓은 프론트는 물론 분리된 제모공간과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하기 때문에 커튼 하나를 사이에 두고 다른 사람을 신경쓰며 불편을 감수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숙련된 의료진들이 레이저제모 시술을 진행하는데요. 위치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변덕스러운 요즘 같은 날씨에도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덕분에 5회 이상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야만 하는 레이저제모를 하기에 적합한 병원이라고 할 수 있죠~ 그동안 샤프심 같은 손털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셨다면 유스타일나인에서 손가락제모 해보고 누구보다 깔끔한 손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04-30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