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콧수염제모 더편하게하는방법은

혹시 콧수염때문에 나이가 들어보인다거나 왜 면도를 안했냐며 지저분하다는 소리를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몇몇 남성분들은 면도를 해도해도 푸르스름하게 수염자국이 남아있거나 털이 금방자라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데요. 아무리 좋은 면도기를 구해서 써봐도 잠시뿐이고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다시 푸르스름해지죠.

그래서 털을 뽑는 방법인 왁싱을 선택해서 남자콧수염제모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하지만 엄청난 고통에 한번하고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레이저로하는 콧수염제모라면 문제없어요! 물론 시술시에 통증이 있을 수 있는데요~하지만 요즘 시술은 연고마취를 한 뒤 시술에 들어가기도하고 시술시에 찬바람도 함께 나오기때문에 무리없이 받으시는 분들이 많죠.

남자콧수염제모는 개인차를 배제한다면 평균적으로 약 7~8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 부위에요~ 통증이나 효과에 대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은 여기저기 수염제모병원도 많이 알아보게 되고, 유튜브나 SNS에 검색도 많이 해보실텐데요. 그런데 이렇게 알아가는게 많으니 마음이 더 복잡해 지는게, 레이저제모 효과가 없다는 말도 있고 어떤 사람은 효과가 좋았다고 수염제모추천 한다는 인증샷 올리는 사람도 있어요. 사실 수염제모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다가도 그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하고 싶은 마음은 다 있을텐데여.

사실 남자콧수염제모 만큼 신중하게 골라야하는 시술도 없다고 보여지는데요. 일단 의료진의 실력도 실력이고, 그 병원에 보유한 레이저 장비가 어떤지도 신경써서 알아보게 되니까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한가지 레이저만으로 시술하고 있지 않아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이 있는 곳으로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 수염제모할 때 여러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병행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어요.

남자의 수염은 아무래도 다른 부위의 털들과는 조금 다른 특성을 가진 만큼 이걸 제대로 이해하지않고 일반적인 제모와 같이 취급해서는 안되죠. 중요한 것은 남자수염의 특성을 반영한 시술의 노하우라고 할수있는데요. 코밑수염의 중요한 특징은 다른 털보다 모낭의 위치가 깊고 모낭의 크기가 크다는 거에요. 여성의 인중털과 비교하면 더 차이가 보이겠죠?

단위 면적당 많은 양의 털이 집중적으로 분포해 털의 밀도가 높은 남자콧수염제모는 다른 제모에 비해 낮은 에너지로 시술을 진행해야만 해요. 털이 굵고 밀도가 높으면 자연스레 통증이 많이 느껴질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시술전 연고마취를 통해 미리 준비를 하고 시술에 들어갑니다. 이 과정이 없으면 시술시에 강한 통증을 느낄 수 있죠.

턱이나 볼 부위의 수염을 제모할 때는 참을 만 하다고 하는 남자분들이 콧수염제모를 할 때는 통증감이 강하게 느껴진다고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시술 전 연고마취나 시술 중 쿨링시스템이 중요한 부분이에요. 필요한 횟수를 모두 채우면 수염자국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을거에요. 요즘 남성분들도 피부관리 정말 열심히 하시는 분들 많으신거 아시죠?

깨끗한 피부? 물론 유전자의 힘이 제일 크지만! 노력하면 좋은 피부를 유지할수있어요. 하지만 콧수염의 푸르스름한 부분은 아무리 면도를 해도 어쩔 수가 없으니 방법을 찾아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냥 겉으로 나와있는 털만 밀어낸다고 해서 깨끗해 보이긴 어렵죠. 털의 근원적인 부분부터 제거를 해야 비로소 "피부 속 부터 다른 깨끗함"을 경험해보실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하는 병원으로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제모를 받아볼 수 있어요. 고작 콧수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레이저제모를 위해 병원에 방문하는 걸음에 부담을 느끼실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고객서비스를 생각한다면 이런 고객의 마음까지 생각해야겠죠?

주기적으로 방문을 해야하는 만큼 오가는 길이 너무 불편하면 힘들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 오시는 길도 무척 편한 곳이에요. 역에서 바로 보이는 버거킹 건물이라 따로 지도 검색해 보지 않아도 바로 찾을 수 있죠!

피부미용에 관심을 주시는 남성분들이 많은 만큼 여성들보다 더 피부좋은 분들도 많은 요즘, 노력하는 남자들이 많은 만큼 동안이미지인 분들도 정말 많아요. 남자콧수염제모 통해서 편하게 밀지않고 뽑지않고 부드럽고 매끈한 동안페이스를 만들어 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