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 하는것이 좋은 이유

외출준비는 왜인지 모르겟지만 바쁘고, 유독 나이들어보인다거나 피곤해보인다는 이야기를 듣는다면 원인은 수염때문일지 모릅니다. 외출전 꼭해야만하는 면도 때문에 시간은 부족하고 또, 면도를해도 한나절이 채 지나기도전에 거뭇하게 수염이 올라오는 분들에게는 수염이 노안과 피곤해보이는 이미지로 비춰지는데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남성분들이 매일하는 면도는 털이 많은 분들은 심하게는 하루에 두세번도 필요한 경우들이 있죠. 무엇보다 스트레스일것입니다. 그렇다고 면도를 안하자니 지저분하고 자유분방하게 내얼굴을 수놓는 수염들 때문에 또 스트레스를 받죠. 이런 문제점들, 이제는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로 관리를 해보세요.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 어떻게하는거지?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는 레이저에너지를 이용해서 털을 제거하는 것 입니다.레이저는 검은색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게 되는데 이런 특징을 이용해 피부 깊은곳에 있는 모낭만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털을 제거합니다. 털이 자랄수있는 환경을 없애버리는 방식이기에 자연스럽게 그자리에는 털이 자랄수 없게 되고 결과적으로는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는 한두번만의 시술로 모든 털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1회의 시술시 약 10~15%정도의 털들이 감모되어가는데, 털을 어느정도 남길것인지, 완전히 없앨것인지, 고객의 피부와 털의 상태는 어떠한지에 다라 개인차가 있으며 의미있는 횟수의 제모가 진행되었을때 목표한 만큼의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시술이 완료된 후에 효과를 보는것은 아닙니다. 털이 회차를 거듭할수록 적어지게 되는것은 물론 점점 털이 얇아지고 부드러운 솜털로 변해가는 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당연히 제모과정중에 면도의 번거로움이나 턱수염의 관리가 수월해질수밖에 없어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는 만족도가 높은 시술로 불립니다.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의 완성도를 생각한다면 제모만을중점으로 하는곳을 찾는것이 유리한데요. 수염이라는 부위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받기에 털의 밀도가 높고 모낭역시 피부깊은곳에 자리해 난이도가 높은 시술로 불립니다. 또, 개개인의 털들은 모두 제작각의 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하나의 레이저를 이용해 획일화된 시술을 제공하는 곳이라면 당연히 제모의 효과는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레이저제모에 전문성이 있는곳이라면 그대그때 상황에 맞게끔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모전용레이저를 준비해 시술전 의료진이 직접 고객의 피부와 털상태를 확인해 맞춤형제모를 시술합니다. 또한 고객분들이 제모시술을 받으실때 조금이라도 가질수있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 1인전용 대기실과 시술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제모를 제공합니다.

5~6주 정도마다 의미있는 횟수의 시술이 이루어질때 비로소 완성도 높은 턱수염제모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선택한 남자턱수염레이저제모 라면 전문성이 있는 곳에서 제대로된 맞춤형 시술을 받는것이 우선이라 생각됩니다.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 유스타일나인에서 레이저제모만 시술하는 전문성있는 제모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