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좁은이마제모 뽑지말고 레이저로 깔끔하게

이마는 사람의 인상을 좌우한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얼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신체부위 이죠. 너무 넓어도문제가 될순 있지만 오히려 너무 좁은 이마도 사람의 인상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곤 하는데요. 좁은이마는 사람의 인상을 답답한 사람이라는 인식을 주기에 좁은이마제모를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려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보통 좁은이마제모를 위해서 많은분들이 족집게나 왁싱, 면도기 등을 사용해서 혼자서 해결하는 이른바 셀프제모로 관리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이런방법들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어 널리 이용되는 방법이죠. 그렇지만 어디까지나 일시적으로 이마를 정리하는 효과를 줄뿐 시간이 지나면 다시 듬성듬성 털이올라와 또다시 정리해야하는 불편함이 따르게 되는데요.

또한 잦은 반복된 셀프제모는 피부에 자극을 반복적으로 주기 때문에 세균이 침투하거나 모낭염이나 색소침착등을 불러오기도 하고 피부건조증이나 피부염등을 불러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방법인데요. 실제로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이런 문제로 피부과를 찾는분들도 많은편이에요.

그래서 이런 불편함과 부작용에서 벗어난 방법으로 찾는 것이 레이저로 하는 방법입니다. 왁싱이나 면도처럼 피부에 직접적으로 자극을주며털을 없애는 방법과는 다르게 피부 속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털이 자라는 모낭만을 완전히 파괴하여 털이 자라나지 않게 만드는 시술로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함으로써 안전하게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누릴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렇지만 단 1회의 시술로 모든털을 없앨 수 있는 것은 아니라 어느정도 의미있는 횟수를 받아야하는데요. 약 5~6주의 간격을 두고 1회씩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몇차례의 시술이 필요헤요. 시술이 진행될수록 털의양이 점차적으로 줄어들고 없어지며 얇아지게 되어 결과적으로는 원하는 만큼의 제모결과를 피부에 부담없이 안전하게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수있어요.

사람의 이마에 자리잡은 털들은 밀도가 높고 발모력이 강한 편인데요. 이마쪽 피부와 두피층의 피부는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만드는 과정이 필요해요. 제모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자기관리죠. 레이저제모를 더이상 망설일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시술전후 편하게 대기하며 시술을 받을 수 있는  1인전용대기실과 1인제모시술실이 제공되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다른사람의 시선을 신경쓰지 말고 나만의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있는 레이저제모만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좁은이마제모를 통해 시원한 인상 늘 깨끗하게 정돈된 라인으로 편하게 관리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11-11 00:1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