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나를 위한 맞춤형 제모를!

제모를 한다고하면 보통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에 하게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제모는 계절을 타지 않는 시술 중에 하나입니다. 그 이유를 여자브라질리언제모로 알아볼까 하는데요. 브라질리언은 생식기 주변의 털들을 제모하는 것을 말해요. 어떤분들은 모낭 주변에 번식하는 세균들 때문에 가렵고 붉은 발진이 올라오는 외음부 염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알게모르게 많은데요. 특히 우리 여성분들은 월경 때가 제일 힘들거에요. 그래서 계절에 상관없이 여자브라질리언제모를 알아보고 계시죠.

여자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는 뭘까요? 바캉스 시즌이 되면 비키니나 수영복 등을 입기위해서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죠. 신경을 끄고 싶어도 털이 삐져나온것이 보이기라도 하면 사람들의 좋지 않은 시선을 받을 수 밖에 없어 수치스럽고 창피함을 느끼게 되니까요. 또 연인과의 관계시에도 불편함이 느껴지는 분들이 많으시기도해서 연인끼리 같이 받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래서 요즘은 나이에 상관없이 제모 하시는 여성분들이 늘고 있어요. 

레이저로하는 여자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알아보는 이유는 크게 제모의 유지력과 모낭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 매끈,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다만 브라질리언 부위는 어두운 피부톤을 가지고 있어 제대로 제모받지 못할 경우 부작용으로 인한 불편을 겪을 수도 있어요. 회음부 주변 부위의 특징상 피부색이 어둡고 착색이 잘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면도나 왁싱은 자극적이라 추천드리기 힘든거 같아요. 안그래도 자극이 큰데, 반복적으로 시도할 경우 과도한 각질층 제거는 물론 색소침착 등으로 고생할 확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안정감있고 효과적인 여자브라질리언제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유스타일나인에서 다양한 부위별 제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깔끔한 제모 생각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이 기회에 상담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여자브라질리언은 시술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피부톤과 모근의 위치, 모의 양과 피부굴곡 등을 고려해서 레이저의 강도와 깊이, 속도 등을 조절해서 시술해야 합니다.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의 에너지가 완성도 높게 검은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한두가지만의 제모레이저로는 힘들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 여자브라질리언제모는 두가지 이상의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제모시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다른 파장대의 레이저들을 사용해서 브라질리언 부위의 털의 색, 두께, 밀집도 등을 고려해 타겟이 되는 모근 및 모낭의 깊이에 따라 레이저를 다르게 조사해 더 빠르고 완성도 높은 결과로 만들게 되는거죠. 게다가 따로 비용추가 없이 털의 모양을 디자인하고 면도, 시술, 쿨링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한번만에 끝나는 시술도 아니고 5~6주정도마다 7~8회 이상 시술을 진행받아야 하는데, 그 시간을 생각할 때 비용낭비에 시간낭비까지 겪을 수는 없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를 중점으로 하는 곳으로써 체계적인 관리와 다양한 성능의 제모레이저로 시술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이 갖춰져 있어 좀 더 편하게 나의 사생활을 존중받으며 제모할 수 있죠!

게다가 서울에서도 유동인구수가 많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 위치해 있는데요. 병원이 어딨나~ 안보이네 하며 찾으러 다니지 않아서 더 좋은거 같아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버거킹이 있는 건물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빠르게 도착하시는데요. 계절마다 비가 오거나 눈이 와서 이동하기 불편할 때도 정말 좋더라구요. 여자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 자세한 제모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상담문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7 17: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