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얼굴제모] 스마트한외모!

남자얼굴제모가 만드는 스마트한 외모는 도대체 왜 생길까?

 

여자들보다 남자들이 털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일 것 입니다. 남자들이 여자들보다 털이 많은 것은 왜 일까요? 털이 나게 하는 것 즉 발모작용을 하는 것은 우리 몸의 성호르몬이 관여를 합니다.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안드로젠,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젠, 프로게스테론 등이 같이 관여를 하게 되죠.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털이 나는 것을 이해하려면 피부 껍데기만 봐서는 사실 알 수가 없습니다. 발모는 좀 더 심오한 내분비계열의 호르몬체게에 의해 생기기 때문입니다. 간혹 피부를 전문적으로 보는 과에서 제모를 잘 못하는 이유는 이런 것이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남자들은 남성호르몬으로 인해 얼굴에 털이 나는 것 뿐만이 아니라 털의 둘레성장과 모낭의 수적인 증가를 같이 가지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굵게 자라는 역향을 하는 호르몬 덕에 수염이라는 것으로 발전을 하게 되는데 남자 얼굴의 털은 결국 대부분 수염인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남자들의 수염은 과거와는 달리 길게 기르고 다니는 사람은 매우 드뭅니다. 그래서 면도를 매일 하게 되죠. 안 봐도 매일 얼굴 에다 칼을 대고 긁어 대는데 얼굴의 피부가 좋을리 없습니다. 피부는 재생이라는 과정을 통해서 상피층이 새로운 것으로 계속 대치 되어야 하는데 그 과정을 방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각질이 부분 부분 쌓이게 되고 모낭염이 발생되기도 하며 여러가지 트러블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그래서 남자들이 얼굴제모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남자얼굴제모는 일명 수염제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런 남자얼굴제모를 하고 나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먼저 수염이 많으셨던 분일 수록 엄청난 시간의 절약입니다. 수염이 많은 분들의 경우 면도를 하루에 두번 하기도 하고 또한 한번 면도를 할 때마다 약 15분에서 20분 정도씩을 매번 투자를 해야 하지만 수염제모 즉 남자얼굴제모를 하고 나면 면도를 아예 안 하거나 약간의 간단한 쉐이빙으로 약 1-2분 안에 끝나게 됩니다. 따라서 시간이 엄청나게 많이 세이브 되죠.!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또 하나는 얼굴이 밝아지고 훤해지며 한마다로 동안화 됩니다. 수염이 많았던 분들은 한 5년에서 10년은 젊어 보인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변하게 됩니다. 그에 따라 방금 면도를 한 정도의 아주 깔끔한 얼굴을 계속 유지하게 되므로 한마디로 스마트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게 되는 것이죠.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남자얼굴제모 즉 수염제모는 모든 레이저제모 중에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모입니다. 그만큼 결과가 좋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모든 남자얼굴제모가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수염은 밀도가 높고 굵기도 굵으며 모낭의 깊이도 깊은 데다 호르몬반응성까지 있어 제모가 쉽지는 않습니다.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따라서 남자얼굴제모는 보통 전문성을 가지고 제모를 하는 곳에서만 제대로 결과가 나오는 아주 어려운 제모 중에 하나입니다. 제모레이저가 있고 여자들의 종아리나 겨드랑이제모를 하던 시스템으로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남자얼굴제모, 남자얼굴 제모, 얼굴제모, 얼굴 제모


남자얼굴제모 이제는 그 참 맛을 한번 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시간도 절약하고 비용도 절약하고 스마트한 외모! 한번 가지고 싶지 않으세요? ^ ^





[셀프제모] 조심해야해요

[헤어라인제모]의 마술!!

브라질리언왁싱 정말좋을까?

[비키니라인제모] 이제는 망설이지마세요

매끈한피부만들기




04-21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