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털제모]망설이지 마세요

훈남의 필수코스 가슴털제모


얼마 전 한 유명 방송인이 본인의 가슴털을 공개했다가 많은 여성들로부터 비호감이라는 질타를 받았습니다. 이제 더 이상 엘비스처럼 가슴털을 내보이며 춤추는 모습을 좋아해주는 여성들은 많지 않습니다. 오히려 가슴털은 남성미의 상징에서 비호감. 놀림감. 경악의 대상으로 전락해버렸습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가슴털제모를 고민하는 남성들은 특히 여름이 다가올수록 늘어납니다. 운동으로 열심히 식스팩을 만들어 몸짱 근육짱을 외치며 해변에 나가도 만약에 가슴에 수북한 털이 있다면?.... 홀로 쓸쓸히 해변을 걸어야될지 모릅니다. 실제로 진짜 몸짱이라고 외치는 보디빌더 선수들은 레이저제모를 필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또한 한여름 가슴털 때문에 땀이 차고 덥고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슴털은 말 그대로 여름에 털 뭉치를 껴안고 다니는 기분일 테니까요.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그러나 매일 해야만 하는 면도는 굉장히 번거로움이 많고, 뽑는 경우에는 모낭염, 피부질환, 홍조 등 이 생길 수 있으며 넓은 면적을 뽑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과 통증을 수반하게 됩니다.때문에 자연스럽게 레이저 제모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레이저 제모는 피부층 안 쪽에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흡수된 후 열에너지를 전환하는 과정에서 털의 기반인 모낭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털의 굵기, 모낭의 깊이, 밀도에 따라서 다양한 파장대의 레이저를 이용합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그런데 가슴털과 같이 거칠고 두꺼운 털부터 얇은 잔털이 공존하는 부위에 대한 적합한 레이저와 에너지 강도는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통한 의료진의 시술력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그리고 개인차는 있지만 보통 가슴털제모는 평균적으로 7~8회 정도 횟수가 필요합니다. 특히 유륜은 피부색이 검고 진해 횟수를 더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셔야 당당한 노출의 계절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마지막으로 보통 가슴에 털이 많은 남성들은 털이 복부까지 이어서 내려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털만 따로 했다가는 오히려 흉복부가 따로 노는 부자연스러운 광경이 벌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한꺼번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남성들의 가슴,배는 좁지않은 부위이기 때문에 면도부터 시술 마무리까지 모든 것이 원스탑으로 빠르게 끝날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이번 여름 나도 소지섭이 되기로 결심하셨다면 제모에 대한 모든 것을 갖춘 병원에서 


가슴털제모, 가슴털 제모


가슴털제모로 더 당당한 나를 만들어가세요~

 



성기제모 남자 남성이 하는까닭은?

음모제모 남자 남성도 하나?

강남역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보는법!

팔제모 팔털제모를 남자 남성이 하는이유!

강남역제모 남자 남성이 가는곳은?




04-16 11: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