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털제모,  남자배털제모 문의많은이유~

배털제모, 매끈한 피부로 돌아가자!


여자들이 예뻐지기 위해서 노력한다면 남자들은 멋진 근육질의 몸을 만들려고 노력하죠? 잔근육이던지, 울끈불끈한 근육이던지 멋진 몸매를 만들었는데 옷 사이로 보이는 배털이 힘들게 만든 근육을 안 보이게 한다고 울상인 남자분들이 많아요. 그렇다면 방법은 한가지! 배털제모를 하면되요~



배털제모를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면도라던지 제모크림, 왁싱 등등.. 그렇지만 이런 방법들은 영구적이지 못해서 하루나 2주 정도에 한번씩 다시 해야된다는 불편함도 있고 하다 보면 상처가 나서 피가 나기도 하고 색소침착이 남기도 하는 등 피부 자극이 심한편이예요.



이런 배털제모의 단점들을 확 줄여주는 것이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의 열에너지를 이용해서 피부 2mm정도 안쪽에 있는 털주머니인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한다고 해요. 레이저가 검은색에만 반응을 해서 공격한다고 하니 흰 피부일수록 유리하긴 하지만 그래도 왁싱이나 면도보다는 확실히 피부자극이 적고 영구적이라고 볼 수 있죠.



이렇게 레이저로 배털제모를 하게 되면 굵고 넓게 퍼져 있던 털들이 점차 얇아지고 듬성해지면서 맨질맨질한 피부로 바뀌어간다고 해요. 그렇지만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은 많기 때문에 잘 찾아보고 시작을 해야되요.



레이저로 배털제모 를 하려면 가장 중요한게 어떤 레이저를 쓰는지가 중요하겠죠? 레이저기계는 수십가지가 넘게 있지만 그중에서 명품레이저라고 부르는 것은 몇 대 안돼요. 속도도 빠르면서 피부자극을 줄여주는 아포지 엘리트 mpx와 깊고 굵은털에 효과가 좋은 라이트 쉬어 xc가 이런 레이저예요. 



배털제모 를 할 때 시술자도 중요해요.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시술자는 시술이 진행되기 전에 털의 상태와 피부 상태를 확인해서 적합한 레이저를 선택하고 시술의 강도와 파장대도 결정한다고 해요.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시술자는 연간 2만 건 이상의 시술 진행하기 때문에 믿고 진행 할수 있죠.



배털제모 하고 멋있는 몸매를 뽐내는 분들이 많아지실 것 같네요. 여러가지 고려해야 될 것들이 있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 조차도 찾아보기 힘드실 것 같으시면 제모만 하는 전문성 있는 곳인 여기로 오시면 되세요>-<!




제모레이저 확실한선택!~

코털 안나오게하기~!

팔털제모 고통받지마세요~~

다리털제모 깔끔하게 하려면?

면도 하기 너무 힘들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