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제모 남자 남성도 한다~

레이저제모 남자 남성이 하는 이유는?


과거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자라면 어느 정도 털이 있어야 남성미가 느껴진다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털을 지저분하게 생각합니다. 한때 털은 권위의 상징이기도 하였는데 이제는 반대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인지 요즘은 남자 남성 분들도 레이저제모를 굉장히 많이 하고 계십니다. 다 사연은 다르지만 하는 목적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를 하는 남자 남성 분들의 이유를 꼽아 보자면 이미지 개선, 시간과 비용 절약, 위생과 피부 관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수염제모 라던가 팔, 다리 제모를 많이 하시고 여름과 같이 땀이 많이 차고 노출을 많이 해야 하는 계절에는 브라질리언제모라던가 몸통제모도 많이 하십니다. 특히 털이 너무 많아 고민하시던 분들에게 레이저제모는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레이저제모


남자 레이저제모에는 직업의 특성도 있습니다. 요리사 라던가 영업직 분들이 많이 하시는데요. 그 이유를 물어보면 요리를 할 때 털이 음식으로 들어가기라도 한다면 가게가 발칵 뒤집힌다는 것 입니다 또한 손님들이 털이 많은 사람을 좋지 않게 봐서 레이저제모를 통해 영구제모를 한다는 것 입니다. 영업직의 경우도 중요한 이야기를 하는데 털만 본다던가 털이 많으면 스마트해 보이지 않고 둔해보여서라고 합니다.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레이저제모


남성 레이저제모는 화이트칼라 분들도 굉장히 많이 하십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는 수염제모가 있는데요. 수염이 많은 분들의 경우 산적처럼 보여서 이미지가 안 좋다는 것 입니다. 또한 매일 아침 수염을 깎으면서 사용하는 시간이 너무 아깝다고도 하십니다. 하루 10분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10년이면 600시간이나 굉장히 많은 시간이라는걸 알 수 있죠.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레이저제모


남자 레이저제모는 이렇듯 성인 남성 분들에게 필수가 되었는데요. 중요한 것은 여자와는 다른 제모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것 입니다. 물론 장비나 시술 방법은 같지만 남성 레이저제모를 하는데 있어서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장비라던가 시술을 할 때 사용해야 하는 레이저의 에너지 값이 다르다는 것 입니다.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레이저제모


그렇기에 남성 레이저제모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그냥 아무 곳에 가서 하시기 보다는 남자의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아가셔서 하는 것이 좋다는 것 입니다. 무엇을 하던 같겠지만 가격은 저렴하면서 좋은 효과를 보는 것이 좋잖아요?


레이저제모, 남자레이저제모, 남성레이저제모


남자 남성 분들의 레이저제모에 대해 이야기해 봤습니다. 이제 영구제모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라 나의 이야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말씀 드리고 싶은 부분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것 입니다. *^_^*




온몸제모 가격 비용 부담줄이기!

[남자 전신제모]어디를 말하는 걸까?

[강남역 제모 잘하는곳] 어떻게 찾나요?

알고 시작하자 남자 수염제모!

항문제모 어디까지 알고있나?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