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어찌할까?

영구털제모 영구제모 깔끔하게 하세요~


노출의 계절이 온 것 같습니다. 여름이 되면 평소 반팔이나 반바지를 입어 팔다리를 노출하게 되고 휴가철에는 중요한 부위를 제외하고는 거의 모든 부분을 노출하게 됩니다. 시원하게 입고 다니는 것은 좋지만 문제가 있다면 털이 보여 지저분하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여름이 되면 굉장히 많은 분들이 영구제모를 통해서 털을 없애고자 하는데요. 이 털들을 어떻게 영구적으로 없앨 수 있는 것 일까요?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털제모


일명 레이저제모라고도 불리고 있는 영구털제모의 경우 단순히 털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의 안쪽에서 털을 계속 만들어 내는 모낭을 공격해주는 시술 입니다.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이 죽게 되면 털이 더 이상 자라지 않기에 영구제모가 되는 것이죠. 기존에 면도나 왁싱과 같은 자가제모 방법으로 고생하던 분들에게는 정말 기쁜 소식입니다.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털제모


그 이유는 면도나 왁싱을 하면서 생기게 되면 색소침착이라던가 상처가 생기는 일들도 없어질 뿐만 아니라 매번 제모를 하는데 들이던 시간이라던가 비용이 없어지게 되기 때문에 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굉장히 많은 이점이 생기게 되는 것 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알아둬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그건 바로 전문성이 없는 곳은 피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털제모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 시술이 결코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시술을 하는 사람이 받는 사람의 피부나 털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레이저 에너지 값을 너무 강하게 하면 피부에 화상을 입힐 수 있고 반대로 너무 약하게 하면 영구제모 효과를 얻을 수 없게 됩니다. 그렇기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아야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털제모


영구털제모를 할 때에는 해당 병원의 시설도 잘 봐야 합니다. 만약 제모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곳이라면 제모에 있어 좋은 장비를 사용 할 것 입니다. 어떤 장비를 사용 하느냐에 따라서 효과가 2배가 될 수가 있고 시간은 반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장비로는 아포지 MPX가 있고 이 뿐만 아니라 라이트쉬어라던가 클라리티같은 장비도 갖추고 있어야 각 상황에 맞는 장비를 사용하여 보다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털제모


또한 레이저제모의 특성 상 시술 부위를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시술실 이라던가 대기실은 당연히 1인실이여야 하고 영구제모 시술을 하는 시술자가 동성이어야 맘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복장을 지원해 준다거나 좋은 시술 효과가 나오면 털의 길이로 면도를 해주어야 하고 교통은 역 바로 앞 이여서 편안해야 합니다.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털제모


영구제모 영구털제모를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이런 조건은 당연히 만족 시켜줘야 하겠죠? 이런 곳에 가고 싶다면 여기로 오세요 *^_^*




영구제모 남자 여성 다한다!

비키니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는?

헤어라인제모 가격 비용 보는법!

남자면도 남성면도 힘드나요?

브라질리언왁싱 하는 남자 남성의 결말?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