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하는 남자 남성의 결말?

남자 남성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사람들의 선택!!


요즘은 브라질리언에 대한 인식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부정적인 인식으로 많이 보았지만 좋은 부분들이 많이 알려지고 보편적인 것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하십니다. 심지어는 TV에서도 남자 남성 분들이 브라질리언왁싱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죠. 사실 서양에서는 꾀 오래 전부터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고 있었으니 어떻게 보면 동양은 조금 늦게 시작한 편 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오늘 이야기하려는 것은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던 남자 남성 분들이 나중에는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정답은 레이저제모를 통한 영구제모를 한다는 것 입니다. 면도나 브라질리언왁싱이 순간적인 시간이나 비용이 적기에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기는 하지만 지속적으로 보면 부담이 되기 때문 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또한 남자 브라질리언왁싱은 서양에서 많이 하는 방법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얇고 약한 동양인들의 경우 왁싱 후 피가 맺히거나 살점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어 고통스럽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브라질리언왁싱을 매번 하다 지쳐 영구적으로 되는 레이저제모를 통해 깔끔함을 유지 하십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남성 브라질리언왁싱이 하던 위생이라던가 깔끔해 보이는 측면에서는 같은 기능을 하지만 피부에 지속적인 자극을 주지 않아도 되고 시간이나 비용도 지속적으로 들지 않기에 장기적으로 보면 훨씬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남성브라질리언왁싱


그러면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레이저제모로 갈아타면 되겠네 라고 간단하게 생각 하실 수 있지만 여기에도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시술 부위가 검고 굴곡이 있을 뿐만 아니라 남성 호르몬의 영향도 많이 받아 영구제모가 쉽지 않다는 것 인데요.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남성브라질리언왁싱


이 해결책을 제시해 보자면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 가라는 것 입니다. 그 이유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보다 좋은 장비가 있고 경험이 많은 전문 시술자가 있기 때문 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 편해지기 위해 하는 것인데 말도 안되는 비용이나 시간이 들어간다면 화만 나겠죠?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 남성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을 하는 남자 남성 분들의 종착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왁싱 때문에 고민하시던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통해 편안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_^*




종아리제모 가격 비용 낮추기~

남성제모 여성제모 병원 고르는 방법!

비키니라인제모 가격 비용 줄이자!

[팔 다리 제모]로 고민타파!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