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제모 여자 여성이 하는이유!

여자 여성이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이유는?


시간이 지날 수록 제모를 하는 부위는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겨드랑이제모를 한다고만 해도 민망해 했었는데 이제는 브라질리언제모 까지 당당하게 하니 말이죠. 최근에는 TV에서도 했었다고 나왔는데요. 흔히 여자 여성 분들이 브라질리언을 한다고 하면 안 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제모를 하고 난 이후에 좋은 이점들이 굉장히 많다는 것을 아시나요?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자 여성 분들이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이유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위생 때문입니다. 흔히 털이 있으면 위생에 더 좋다고 생각 하시지만 속옷을 입기 시작한 이후로는 오히려 털은 위생에 있어 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털이 있으면 이물질이 묻어 피부에 지속적인 접촉이 될 뿐만 아니라 털이 온도와 습도를 높여주어 세균이 크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기 때문 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제모


그렇기에 사실 브라질리언제모를 한 여자 분들이 더욱 위생적이라는 것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털이 없어지게 되면 앞서 말씀드린 이점들 때문에 기존에 있던 냄새도 감소하게 됩니다. 특히 생리를 하게 되는 날에 불편하던 부분들이 없어지기 때문이죠.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 브라질리언제모는 이러한 이점들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피부의 톤이 어두워 레이저의 빛을 흡수하기에 에너지 값을 강하게 하기 힘들고 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부위에서 영구제모 효과를 보기 힘들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브라질리언제모를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일단 좋은 장비가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대표적인 장비로는 아포지 엘리트 MPX와 라이트쉬어 XC가 있는데요. 아포지 MPX와 같은 장비로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게 되면 피부에 주는 자극이 적어 어두운 피부라도 좋은 시술 효과를 낼 수 있고 라이트쉬어 XC와 같은 장비로 시술을 하게되면 두꺼운 털을 효과적으로 없애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제모


다음으로 시술자도 굉장히 중요 합니다. 아무리 좋은 장비를 사용 한다고 하더라도 시술을 하는 사람이 브라질리언제모의 특징을 잘 알지 못한다면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가능하다면 시술을 하는 사람이 7년 이상 제모를 해 왔고 매년 브라질리언제모를 1,000회 이상 시술 해본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를 받는 여자 여성 분들에게 또 중요한 것이 있다면 프라이버시 입니다. 제모를 할 때 맘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시술실이나 대기실은 1인실 이여야 하고 시술자는 당연히 동성이어야 합니다. 앞서 말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면 당연히 좋은 브라질리언제모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고 이런 곳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_^*




비키니라인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는?

여자 여성 온몸제모 잘하는방법!

영구제모 영구털제모 어찌할까?

영구제모 남자 여성 다한다!

비키니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는?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