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이상 미용이 아닌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로 깨끗해지세요~


브라질리언제모는 브라질 쌈바축제를 위한 복장을 입기 위해 비키니왁싱을 하는데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브라질리언 제모라하면 비키니사이로 삐져나온 털 외에 음모,회음부,항문쪽 털쪽 제모를 모두 브라질리언제모라 부르는데, 브라질리언제모는 더이상 예쁜속옷, 예쁜비키니 등을 입기 위함만이 아닙니다.


브라질리언제모


털이 유난히 많은사람들에게는 특히나 고민되었던 부분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엔 특히 회음부에 땀이 차서 습진이 난다거나, 항문쪽까지 나 있는 털때문에 배변을 하고나서도 깨끗이 한다고 해도 왠지모르게 찝찝한 느낌이 없어지지 않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한달에 한번 월경을 하는 여자들은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고 나서 매우 편하고 뭔가 뒷처리가 깔끔해진 느낌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십니다. 그리고 털이많은 분들 중 유난히 질염 같은 생식기 질병에 잘걸리는 여성분들, 성생활시에도 털이많아 자꾸 댕긴다거나 마찰에 쓸린다거나 이것저것 고민이 한두가지가 아닐겁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이라 불리는 이 부위들의 털을 없애는 방법으로는는 왁싱이나 제모가 있는데, 왁싱 같은경우는 피부에 있는 털을 뜯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극이 심하고 털이 무리하게 뽑히기 때문에 피부 탄력도도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 왁싱을 하다보면 모공이 늘어나게 되는데 그안에 먼지나 노폐물이 끼다보면 검게 착색이 되기도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반면에 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해서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시켜 털의 기반자체를 없애는 방식입니다. 다만 레이저제모라는게 레이저로 피부의 열을 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모낭반응이라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이것은 모낭이 있다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고, 보통은 1~2시간이면 가라앉고 레이저로 인한 반응들은 시간이 지나면 손으로 건드리지만 않는다면 모두 자연스럽게 사라질 반응들이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되는 부분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는 생각보다 꽤나 어려운 시술입니다. 따라서 브라질리언제모를 하려면 그병원의 연차라던지 의료진들의 시술력 또한 세심히 살펴야할 부분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그리고 레이저 종류도 매우 중요하겠죠?! 남의 항문 엉덩이 외음부 쪽에 닿았던 레이저표면을 내 몸에 다시 댄다고 생각하면 이보다 께름칙한 일이 어딨겠습니까?? 요즘엔 아포지엘리트MPX라는 미국 사이노슈어사에서 나온 공중조사방식의 최신식 레이저가 있으니 브라질리언제모를 할 경우엔 이러한 공중조사방식의 레이저를 사용하는지도 꼼꼼히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이제 브라질리언제모로 위생을 챙기고 각종 질병에서 벗어나세요!





수염 제거 당신의 선택은?

털제모 효과적인 방법!!

털없애는방법 선택법은?

비키니제모 남자 남성도 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 여성이 하는이유!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