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 자신있게 입자!


A양은 최근 같은 과 친구들과 여름에 수영장에 가기로 약속했다. 수영장을 좋아하지도 않고 가본적도 없는 그녀를 움직이게 한 것은, 좋아하는 과 선배도 함께라는 것. 고백을 할 수도 있는 절호의 찬스를 기대하며 예쁘고 조금 섹시하기까지 한 비키니 쇼핑도 마쳤다. 평소 나름 몸매에 자신이 있기에 비키니를 입고 거울앞에 선 그녀. BUT, 자신있는 몸매를 가졌음에도 그녀는 거울앞에서 좌절한다. 바로 비키니라인 바깥쪽으로 제멋대로 자리한 털들 때문..! 


비키니


면도기로 밀어버리자니 주변 살들이 따가울거 같아 걱정이고 뽑자니 힘들고 빨갛게 티가날 것 같아걱정이고.. 머릿속이 복잡해진다. 고민끝에 수영장은 포기할까? 라는 생각이 들어 약속을 주도한 친구에게 전화해 약속을 취소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무대포의 친구. 왜 그러냐며 끈질기게 물어본다. 


비키니


결국 A양은 머뭇머뭇 하다가 친구에게 비키니에 대한 사정을 이야기한다. 이야기를 들은 친구는 피식 웃으며 별 문제도 아니라며 그녀에게 제모만 하는 병원을 추천해준다. 제모전문센터? 제모 위주의 전문센터도 있구나..! 하고 감탄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1차적으로 정보를 훑었다. 최고수준의 레이져가 비치되어있다는 것과 여자원장님이 담당한다는 글에 안심이된다. 조심스럽게 문의 전화를 해본다. 


비키니


말하기 민망했지만 밝고 명랑한 목소리로 친절하게 비키니 제모 비용과 시술에 대해 설명하는 직원 덕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진 A양은 상담 날까지 잡는다. 병원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두근거린다. 전화로 문의한 부분에 대한 보충설명과 비용적인 사항들에 대해 들으며 결제 후 그날 바로 시술에 들어갈 수 있다는 얘길 듣는다. 


비키니


하루빨리 없애고 싶었는데 럭키-/ 대기실로 안내를 받고 시술을 기다리는 동안 머릿속으로 자꾸만 예쁘게 정리된 비키니라인으로 자신감있게 비키니를 입고 선배 앞에 서있는 본인 모습이 상상된다. 시술은 오래걸리지 않았는데 면도부터 레이저시술까지 하는동안 생각보다 민망하지 않아 그녀는 스스로에게 더 놀라웠. 숙련된 직원들과 배려깊은 원장선생님의 콤보때문일까? 


비키니


나와서 다음 비키니제모 예약을 잡고 나올때까지 불편함을 느끼지 않아도 된 점에 기분이 괜찮다. 패키지권을 끊어 앞으로 몇 번 더 시술이 남았지만 벌써부터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다.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다음주에 밥을 사겠다며 오늘 있었던 후기를 전하며 집으로 향한다. 


비키니


올 여름, 비키니을 예쁘고 섹시하게 차려입은 모습으로 남자친구가 된 선배와 함께하는 그녀를 기대해 본다. 




여름준비는 비키니제모로!

지겨운 내 몸에털 어찌하면 좋을까

남자수염제모 하러카자~카자~

아포지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따로있다!

본원에서 종아리제모를 했던분의 이야기 입니다~




TAG
댓글
댓글쓰기 폼
11-26 13:37
Total
2,153,309
Today
64
Yesterday
158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