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준비는 비키니제모로!


한여름이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 물놀이하면 수영복을 안입을 수가 없다. 하지만 남녀구별없이 수영복 밖으로 빠져나오는 털들이 고민인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 요즘은 비키니가 유행하면서 깔끔한 피부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깔끔한 피부의 완성은 바로 털! 제모를 해야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우리 여성들은 비키니를 입기위해 비키니제모를 많이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비키니제모 라는 이름이 생소한 우리들에게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는 삼각팬티를 입었을 때, 몸 앞쪽 팬티 라인 안팍으로 각각 1cm 정도 범위를 말한다. 즉 허벅지에서 음부 쪽으로 있는 털과 치모의 일부가 된다. 이 부위보다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어 팬티와 같은 속옷을 벗거나 1cm 이상 밀치고 시술하게되면 음모 제모에 해당하게 된다. 


비키니제모


즉, 비키니제모는 수영복을 입었을때 바깥쪽으로 털이 보이지 않기 위해 하는 제모이다. 비키니 부위의 털은 대개 굵어서 제모에 적합하지만 피부가 다른 부위보다 예민하고 피부색도 검은 편이라 에너지를 많이 높이지 못하여 시술 횟수가 여러 번 필요하게 된다.


비키니제모


임신과 크게 연관은 없으나 시술 후 외음부 감염에 취약해질 수 있기에 여성의 경우 임신한 경우라면 비키니제모 시술을 피하는 것이 좋다. 시술 후 시술 부위가 전체적으로 살짝 붉어질 수 있고 가려움이나 따끔거림이나 까칠함이 동반되기도 한다. 이런 반응은 대개 몇시간에서 하루 정도 지속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사람에 따라 몇일간 지속되는 분도 드물게 있다. 냉찜질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되며 레이저 재생크림을 바르는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비키니제모


그렇다면, 수많은 피부과들 중에서 어디를 선택해야하나? 라고 묻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본원은 제모시술전문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다른 피부과들은 다른 진료들과 병행하여 전문성이 다소 떨어지는 반면에 본원은 제모만을 하고 있기에 원장님들의 수많은 경력들로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다. 


비키니제모


또한 시술을 받은 사람들 또한 만족을 하고 있다. 본원비키니제모를 하면 겨드랑이 제모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본원은 전문성과 안전성 그리고 최대한의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어 감히 추천할 만한 곳이다. 


비키니제모


이글을 읽고 있는 당신, 제모에 관심이 있고 특히 비키니제모에 관심이 있다면 본원에서 제모를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것이다. 당신의 현명한 선택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당신의 자신감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지겨운 내 몸에털 어찌하면 좋을까

남자수염제모 하러카자~카자~

아포지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따로있다!

본원에서 종아리제모를 했던분의 이야기 입니다~

다시 돌아온 계절, 여름…! 매끈한 종아리 만들기




04-25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