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신제모 싸고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알뜰살뜰 전신제모  


일단 전신제모 는 어느부위를 말하는 걸까요? 요즘같은 레이저제모 전성시대에는 전신이라고 하면 말 그대로 전신입니다. 헤어라인부터시작해서콧속털,귓속털,수염,유륜,음모,성기,항문,발가락..까지 털이난 부위 모두 레이저제모 시술이 가능합니다. 전신제모 를 찾는 요즘 추세의 남자분들은 남자수염, 겨드랑이, 흉복부, 유륜, 팔다리전체, 손, 발, 음모, 회음부, 항문, 음경, 엉덩이 쪽을 같이 많이 하시고 여자분들은 보통 유륜, 복부, 비키니라인, 음모, 회음부, 항문팔다리전체, 손, 발, 얼굴전체, 겨드랑이, 헤어라인, 콧속털..그 밖에도 많은 부위들이 있지만 보통은 이러한 부위들의 시술을 많이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전신제모


그렇다면 이렇게 많은 부위의 전신제모 를 다하려면? 가격적으로 굉장히 부담이 많이 되는게 사실입니다.전신제모 를 싸고 효과적으로 할 수있는 첫번째 방법중 하나가 "패키지 묶기"입니다.일단 제모라는 것은 한두번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일정기간동안 주기적으로 여러번 시술을 반복해 평균시술횟수를 도달해야지 효과와 만족도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전신제모


그렇기 때문에 한 번씩 매회결제를 하는 것 보다는 패키지로 묶어 할인을 받을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전신제모 를 꾸준히 해서 털을 없앨 생각이라면 패키지로 묶어서 결제를 하는게 훨씬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자신의 성향이 생각하기에 좀 게으른편이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정해진 기간내에 받는 기간권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 를 싸고 효과적으로 하는 두번째 방법으로는 "제대로된 제모전용 레이저"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미국 루트로닉사에서 나온 공중조사방식의 클라리티나 사이노슈어사에서 나온 아포지엘리트MPX나, 루메니스사에서 나온 접촉식 방식의 라이트쉬어XC와 같은 억대가 넘어가는 이러한 고가의 명품레이저처럼 제모 전용레이저를 사용하는 병원인지 미리 알아보고 가는게 좋습니다. 


전신제모


실제로 굉장히 많은 분들이 스무스쿨이나, IPL, 소프라노 계열 등과 같은 제모전용레이저가 아니거나 값싼 레이저, 혹은 버전이 낮은 레이저로 제모시술을 받고 오셔서 효과를 전혀 못봤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시술을 받을 때의 겪는 고통도 두 배,세 배로 느껴야하고, 돈은 돈대로 배로 들고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전신제모


그리고 전신제모 를 할 때에 중요한 또한가지가  얼마나 개원 연차가 오래된 병원인지 그래서 얼마나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선택하신다면 효과적인 전신제모 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 는 성실한사람이 성공하듯 성실하게 꾸준히 제시기에 맞춰서 시술을 받는게 제모를 가장저렴하고 효과적으로 하는 제모성공의 비결입니다.^^





남자왁싱 다들하고있었어?

얼굴제모 로 칙칙한 얼굴탈피?!

여자 여성 비키니왁싱 과멀어지다?

남자 남성 제모전문 인곳은따로있었어…!?

제모전문 추천 이유는간단해!!




04-25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