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다리 제모로 연예인들처럼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보자.

여자 다리 제모로 착한 여자 다리로 태어나자.


요즘 여자들을 보면 매끈한 피부와 잘빠진 다리를 가지고 있는 여자들이 많다. 저 여자는 다리에 무엇을 했길래 저렇게 매끈할까? 원래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는것일까? 답은 아니다. 여자들은 가꾸면서 예뻐지는 것이고 아름다워지는 것이다. 바로 그 답은 여자 다리 제모 이다! 제모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감을 갖고 다시 태어나고 있다.


여자다리제모, 다리제모, 여자제모


여자 다리 제모라 하면 허벅지, 무릎, 종아리를 뜻하는데 복숭아뼈 위에서부터 반바지를 입고 위로 돌돌 말았을때 보이는 부분까지의 제모를 말한다. 많은 여자들이 성호르몬이 0이 되지않는한 털이 한개도 없는 상태로 만들기에는 정말 힘들다. 면도만으로 털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많은 여자들이 자신의 다리에 있는 털로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심지어 예쁜 다리를 가지고 있다하더라도 다리에 있는 털때문에 자신있게 드러내보이지 못한다. 이때문에 여성들은 다리제모에 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하고 있다. 


여자다리제모, 다리제모, 여자제모


실제로 여자 다리 제모를 한 여성의 말을 들어보면 거의 첫마디가 진작에 할걸이라는 말을 던진다. 이정도로 제모에 시간도 많이 뺏기지 않고 자신감을 얻어 여름에 핫팬츠나 미니스커트를 입을 수 있었던 것이다. 여름 휴가철에도 다리제모를 하지 않은 여성들은 발에 물만 담그고 왔을 것이다. 하지만 제모를 한 여성들은 자신감있게 수영복을 입고 자신의 몸매를 자랑했을 것이다. 


여자다리제모, 다리제모, 여자제모


이렇게 모든 여자들에게 자신감을 주기 위해 여자 다리 제모가 있는것이다. 여자 다리 제모는 보통 5-6회 정도의 횟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횟수는 평균적인 횟수이고 사람마다 털의 상태,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한번 시술을 받을 때마다 약 10%의 털이 차근차근 감모가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보통 5번의 시술을 받는다면 털이 많이 얇아질 뿐더러 50-60%의 털이 감모 된다고 보면 된다. 이정도의 털이 감모가 되면 자신이 면도하는 것도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깨끗하게 감모가 되는 것을 원한다면 조금 더 많은 횟수로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허벅지같은 경우는 잔털이 많기때문에 종아리보다는 좀 더 많은 횟수가 필요할 것이다. 


여자다리제모, 다리제모, 여자제모


시술간격같은 경우는 약 5-8주정도의 간격을 두고 여자 다리제모를 받을 것이다. 한달에 한번꼴로 병원에 내원한다면 다리 털을 제모할 수 있는 것이다. 정말 편하게 받을 수 있는것이다. 


여자다리제모, 다리제모, 여자제모


그렇다면 어디서 다리 제모를 해야하는 것일까? 우리병원은 제모만 7-8년 이상으로 해오고 있고 연간 2만 케이스가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께서 직접 시술을 해주셔서 효과나 안정성 면에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원스탑서비스라고 해서 옷 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병원에서 해주기 때문에 너무 편리할 것이다. 우리는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 라이트 쉬어로 시술을 하고 있다. 아포지 엘리트 MPX같은 경우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755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공중에서 분사하는 방식이어서 보통 여성다리를 기준으로 할 때 10-15분정 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라이트쉬어는 다이오드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810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해서 쏘는 방식이라 다른 레이저들보다 조금 더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 우리 병원에서는 여자 다리 제모 패키지권으로 많이 시술을 받고 있는데 다른 병원보다 값싼 가격으로 여성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여자다리제모, 다리제모, 여자제모


여자 다리 제모를 하는 것은 이젠 너무나 당연한 선택이다. 약 3개월 뒤에 또 다른 여자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여자 다리 제모 원하는 여성분들! 여자 다리 제모로 매끈한 다리를 만들어보자.






남자 남성 몸통 제모로 또다른 나로 태어나자!

영구제모 병원선택방법~~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로 좀더 청결한 나로 태어나보자.

제모 어똑하지?

전신제모 싸고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04-16 19: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