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 다리 제모 언제 해야 될까?

팔 다리 제모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좋을 때입니다.


어느덧 뜨겁게 내리쬐던 햇빛은 한 차례 내린 비와 함께 사라져버리고 밤, 낮으로 약간은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반팔, 반바지는 옷장에 집어넣을 준비를 하면서 내 팔,다리에 보기 싫게 붙어있는 털에 대한 생각, 팔 다리 제모 에 대한 생각도 잠시 접게 됩니다. 그러나 내년 여름이 오면 지난날을 자책하는 날이 오게 될 겁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이게 무슨 소리냐 하면 일단 팔 다리 제모 의 경우 굵은 털이 사라지는 평균적인 횟수가 대략 6~8회 정도의 레이저 제모 시술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런데 레이저 제모라는 것이 오늘 시술 받고 일주일 뒤에 시술 받는 것이 아니라 내 몸의 재생 사이클에 맞춰서 진행을 해야 되는 부분이라 최소 4~5주는 지나고 시술을 받아야 됩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그 말인 즉 팔 다리 제모 를 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짧게 잡아도 6~8개월은 걸린다는 소리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가을에 시작하면 언제쯤 팔 다리 제모 로 깨끗해져 있을까요? 맞습니다. 바로 내년 여름이 시작하는 4~6월이 될 겁니다. 매년 여름은 빨리 찾아오고 길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나의 팔 다리 의 털이 옷 안으로 숨어 지낼 수 있는 기간이 많이 줄었다는 소리입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매년 여름이 되면 레이저 제모를 빨리 하지 않아서 휴가 때나 해외여행을 갔을 때 매번 면도기를 들고 다니고 맘 편하게 나시티나 핫팬츠 또는 수영복을 입지 못하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바로 지금이 팔 다리 제모 를 시작할 때 입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제모를 해야 효과적으로 내 팔 다리 제모 가 깨끗해질 수 있을까?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일단 팔 다리 제모 시, 부위가 크고 굴곡이 많기 때문에 각 부위에 맞춰서 정확하면서 스피드 있게 전문적으로 시술을 해줄 수 있는 의료진이 있는지 그에 따른 명품 제모 레이저가 있는지 따져봐야 됩니다. 보통 명품 제모 레이저로는 알렉산드라이트는 아포지 또는 클라리티, 다이오드계열은 라이트쉬어로 나눠지게 됩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또한 내 팔 다리 의 상태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같은 내가 필요한 부위만 진행할 수 있게 세심하게 부위가 나눠져 있는지 등 레이저 제모만을 위한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는지도 체크사항입니다.


팔제모, 다리제모, 팔다리제모


팔 다리 제모 를 볼때, 마지막으로 중요한 점은 짧게는 6~8개월 동안 다녀야 하는 곳으로 교통이 편리하면서 나의 스케줄에 맞춰서 진행 할 수 있도록 병원 야간진료 시간 많은 곳을 추천합니다. 그러한 곳은 어디일까요? 내 맘에 쏙 드는 곳 있기는 한건가요? 그럼요! 바로 여기 있습니다.




면도 에서벗어나보자!

브라질리언왁싱 여성 필수!?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도많이한다!

종아리제모 잘하는곳 찾는다면~?

전신제모 추천 이곳으로!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