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남성 몸통 제모로 또다른 나로 태어나자!

자신감있는 삶을 만들어줄 남자 남성 몸통 제모!


요즘 남자 연예인들을 보면 자신있게 자신의 몸을 드러내는 남성들이 대다수이다. 하지만 그것을 시청하는 남자들은 이런 생각을 한다. 어떻게 저렇게 털이 없을까란 생각을 할 것이다. 연예인들도 자신을 가꾸면서 비로소 그런 자신감을 표출할 수 있는 것이다. 그중에 하나의 방법이 바로 남자 몸통 제모이다. 부위는 흉부, 복부, 유륜을 포함한다. 바로 거울을 보고 섰을 때 자신의 상체 앞 부분 제모를 뜻한다. 특히 남자들은 남성호르몬을 많이 갖고 있기 때문에 여성들보다 더 많은 그리고 굵고 검은 털을 가지고 있다. 팔다리뿐만 아니라 몸통에 정말 많은 털들을 옷으로 가리고 다니는 남성들이 많을 것이다.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많은 남성들이 자신의 몸통에 있는 털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할 것이다. 샤워나 목욕을 할 때도 제대로 씻었을지라도 무언가 찝찝한 느낌을 주는 것이 바로 이 몸통에 있는 털 때문일 것이다. 이 때문에 남성들이 제모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도 바로 이 몸통에 있는 털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많은 남성들은 몸통 제모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팔다리, 수염 쪽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실제로 남성 몸통 제모를 한 남성의 말을 들어보면 제모를 하고 나서 자신감을 얻었다는 말은 꼭 한다. 특히 여름 같은 경우 수영장이나 워터파크로 휴가를 떠나는데 남성몸통제모를 하지 않은 남성들은 아무리 몸이 좋다고 해도 웃옷을 벗지 못했을 것이다. 바로 다른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 때문이지 않을까? 털이 있는 남자와 없는 남자는 아주 큰 차이가 있다고 말한다. 첫느낌이 별로 깨끗하다는 인상을 주지 않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에게도 외면을 당했을 것이다.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이런 남성들을 위해서 남자 몸통 제모가 있는 것이다. 회수는 보통 6-10회 정도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횟수는 평균적인 횟수이고 사람마다 털의 상태, 피부 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한번 시술을 받을 때마다 약 10%의 털이 차근차근 감모가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보통 6번을 받는다면 털이 많이 얇아질 뿐더러 60%의 털이 감소된다고 보면 된다. 이 정도의 털이 감모가 되면 자신이 면도하는 것도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깨끗하게 감모가 되는 것을 원한다면 조금 더 많은 횟수로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시술간격같은 경우는 5-8주정도의 간격을 두고 몸통제모를 받을 것이다. 한달에 한번꼴로 병원에 내원한다면 몸통 털을 제모할 수 있는 것이다. 정말 편하게 제모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중요한건 어디서 남자 몸통 제모를 하느냐는 부분이다. 우리병원은 제모만 7-8년 이상으로 해오고 있고 연간 2만케이스가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께서 직접 시술을 해주셔서 효과나 안정성에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원스탑서비스라고 해서 옷 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병원에서 해주기 때문에 너무나 편리할 것이다. 우리는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 라이트 쉬어로 시술을 하고 있다. 아포지 엘리트 MPX같은 경우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755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공중에서 분사하는 방식이어서 보통 여성다리를 기준으로 할 때 10-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라이트쉬어는 다이오드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810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해서 쏘는 방식이라 다른 레이저들보다 조금 더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 우리 병원에서는 남성 몸통 제모 패키지권으로 많이 시술을 받고 있는데 다른 병원보다 값싼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몸통제모, 남자몸통제모, 남성몸통제모


우리병원에서 남자 남성 몸통 제모를 한다면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약 6개월뒤에 또다른 남자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몸통제모를 원하는 분들! 우리병원에서 한다면 당신을 옳은 선택을 한 것이다.





영구제모 병원선택방법~~

여자 브라질리언제모로 좀더 청결한 나로 태어나보자.

제모 어똑하지?

전신제모 싸고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

남자왁싱 다들하고있었어?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