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저제모기 선택방법!

레이저제모기 어떤게 좋을까?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아주 간단하게 생각하시지만 사실 생각만큼 그리 쉽게 볼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어요. 레이저제모기 의 종류에 따라 피부와 모낭에 주는 자극이라던가 피부를 투과하는 정도도 다르기에 시술을 받는 사람의 피부, 나이, 성별, 털, 부위 등. 여러 특성에 따라 좋은 장비와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에너지 값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레이저제모기


그렇기에 각 상황에 맞게 시술을 잘하는 시술자라고 하더라고 좋은 레이저제모기 가 없으면 좋은 영구제모 시술 효과를 만들 수 없는 것이죠. 또한 같은 방식의 레이저제모기 라고 하더라고 일반적인 장비냐 명품 장비냐에 따라 모낭을 공격해주는 정도가 달라 장비에 따를 시술 효과 차이는 굉장히 크다 할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기


좋은 레이저제모기 를 소개해드리자면 가장 먼저 아포지 엘리트 MPX 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아포지 장비는 많은 제모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비 중 하나인데요. 아포지5500 의 후속 장비로 보다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레이저제모기 에요. 최근 아포지플러스 라는 장비도 나왔기는 하지만 해당 장비는 억대를 호가하는 아포지 MPX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워 하는 병원을 위해 다운그레이드 되어 나온 장비라고 해요.


레이저제모기


아포지 엘리트 MPX의 특징은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주어서 피부 자극을 줄인 장비로 중복 조사에 용이하여 효과를 배가 시켜주는 장비로 알려져 있고 기존 레이저제모기 와 다르게 얇은 털을 잘 없애주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과 두꺼운 털을 잘 없애주는 롱펄스 앤디야그 파장을 함께 사용 가능해서 모든 털에 좋다고도 할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기


다음은 라이트쉬어XC 라는 레이저제모기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라이트쉬어XC는 강한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투과 시켜주는 장비로 두꺼운 털을 강하게 공격해주는 장비에요. 두꺼운 털에는 아포지 MPX 레이저제모기 의 롱펄스앤디야그 파장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강한 에너지여서 피부의 색이 변하기도 하기에 알렉산드라이트와 롱펄스 앤디야그 파장의 중간 단계인 라이트쉬어xc 의 다이오드 파장이 좋다고 해요.


레이저제모기


또한 라이트쉬어XC 는 많은 라이트쉬어 계열의 레이저제모기 중 가장 안정적이고 좋은 시술 효과를 보여주는 명품 장비일 뿐만 아니라 국내에 20대 가량밖에 없는 고급 장비여서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아니면 갖추기 힘든 장비라고 해요.


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는 굉장히 많이 있지만 그중 가장 좋다 생각하는 2가지 장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러한 장비를 갖춘 곳을 찾는게 쉽지 않다는걸 알기에 이런 곳을 알려드리자면! 바로 여기에 있다 말씀드리고 싶네요. ♡>.<♡




남자턱수염제모 영구제모가격이 궁금하세요?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중 가장 으뜸은 제모이다

제모 잘하는 여의사제모 를 찾고계셨나요?

남성수염제모 시작하면 더 이상의 수염자국은 걱정 끝!!!

[제모]수염영구제모 에서 배워보자.~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