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비용 이렇게 해볼까?

내가 원하는 다리제모 에 맞는 다리제모비용을 찾자..

여러분의 다리제모비용은 어디부터 어디까지하는 다리제모비용이세요? 발목부터 무릎밑까지, 발목부터 무릎까지,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발등부터 허벅지까지, 발등부터 비키니라인까지 어디일까요? 다리제모라는 포괄적인 제모속에서 원하는 부위가 어디까지인지 생각해 보셨나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많이 하는 병원에서는 다리제모비용의 다리를 종아리, 무플, 허벅지 이렇게 나누고 있고, 주변의 발등이나 비키니를 포함해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무릎이나 발등, 허벅지는 할지 않할지 생각하지 않고 다리제모비용만 걱정하시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종아리에 털이 많은 경우 허벅지는 물론 무릎까지 털이 많지만 본인은 별로 크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무릎의 경우 종아리보다는 털이 많지는 않지만 남겨져 있으면 옥의 티처럼 보여지기 때문에 종아리제모할때 무릎제모는 같은 횟수를 같이하는 것 이 좋습니다. 



사실 무릎제모는 종아리제모보다는 1~2회정도 더해야 비슷한 모습을 보일 수 있지만 마지막 1~2번은 제모가 어느정도 마무리된 다음 선택할 수도 있으니까 제모가 마무리되는 6개월뒤에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털이 보통이라는 전제하에서는요.



허벅지는 종아리에 비해서 털의 굵기도 얇고, 털의 빈도가 낮은편 이지만, 고객분들의 생각은 극과 극입니다. 이 정도면 괜챦다라고 생각하시는분, 이 정도는  용납할 수 없다고 하시는 분입니다. 그래서 두분이 선택하는 다리제모의 비용은 차이가 많이 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꼭 극과 극만 있는 것일까요? 사실 중간에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종아리와 무릎은 신경이 많이 쓰여서 많이 하고 싶지만 허벅지는 일단 3회정도 하면서 굵은털 위주로 제모를 하고 그 뒤에 판단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입니다. 이때는 중간정도의 다리제모비용이 나옵니다. 



위와 같은 경우라면 다리에서 기차길같은 경계선은 피하면서도 심한 털은 제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리전체 제모를 하면서 느끼게 되는 다리제모비용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비용은 똑같이 좋은 명품제모레이저로 해도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여기에서 상담해보세요. 02-553-2011 여러분이 원하시는 다리제모비용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제모가격 다리제모가격이 궁금하세요?

제모방법 알아볼까요??

제모가격 부담되나요?

레이저제모기 선택방법!

남자턱수염제모 영구제모가격이 궁금하세요?




04-25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