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도 하나요? 

남자브라질리언왁싱은 몇번해야 될까요?

가끔은 과거의 사람들은 브라질리언왁싱을 했을까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스조각상들을 보면 다른부분들은 굉장히 정교하지만 이상하게도 브라질리언왁싱하는 쪽의 음모는 없습니다. 실제 사람의 크기에 비례하여 아주 정교하게 만들어 놓은 조각상에서 일부러 이부분을 제외했을까요? 사실 그 시대에서도 브라질왁싱처럼 면도하거나 뽑거나 고약을 발라 제거했다고 합니다. 물론 남자브라질리언왁싱도 마찬가지구요.



이 지역의 날씨를 보면 습한날씨, 건조한 날씨가 반복되면서 브라질리언왁싱 부위에 감염과 관련된 질환이 많이 발생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샤워하기도 만만치 않았던 그 시대에서는 차라리 불쾌한 냄새보다는 브라질리언왁싱 부위를 면도나 뽑는 등 다른 방법으로 해결했다고 합니다. 



남자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면도사라는 직업이 있었을 정도로 면도가 생활화되어있었습니다. 요즘도 남자브라질리언왁싱을 찾는 사람들을 보면 위생과 관련해서 제모하는 분들도 많고, 털끼리 쓸리면서 아파서 하시는 분들, 미용상 하고 싶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요즘은 브라질리언왁싱 대신 브라질리언제모를 많이 선호하십니다. 브라질리언왁싱이 한두번에 종결되는 것도 아니고 털을 완전히 제거해 주지 못하기 때문에 그 민망함을 계속 견딜 수 없어서 제모병원으로 발길을 돌립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한달에 한번정도 제모레이저로 모낭을 직접 파괴하여 털이 없어지거나 손상을 입게 하는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브라질리언왁싱에 비해 덜 아플 뿐만아니라 점점 털이 없어져 가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브라질리언왁싱도 마찬가지입니다. 털의 근원인 모낭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잠시 털을 자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브라질리언왁싱 횟수도 단정지을 수 없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원한다면 브라질리언제모가 필요하며 용기또한 필요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마취까지 할 정도로 아프지는 않습니다. 충분히 편하게 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겁내지 마시고 시작해보세요. 남자 여자분 다양한 연령층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브라질리언제모를 선택하고 계십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여기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쉽게 상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비용 이렇게 해볼까?

제모가격 다리제모가격이 궁금하세요?

제모방법 알아볼까요??

제모가격 부담되나요?

레이저제모기 선택방법!


03-30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