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턱제모, 남자턱수염제모 -아프지 않을까요?

남자턱제모 하면서 혹시 통증은 없을까?

남자분들 남자턱제모하신후에 다들 잘했다라는 말씀 많이 하십니다. 얼굴도 환해지고, 동안이 되었다라는 칭찬도 많이 듣게 되시구요. 그렇지만 남자턱제모를 하면서 통증은 있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물론 남자턱제모하면서 통증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남자턱제모 많이하는 병원에서는 이런 느낌을 알기때문에 남자턱수염제모 하기전에 미리 연고마취를 합니다. 조금 얼얼해 지면 막상 제모를 할때 아픔을 덜 느끼십니다. 



굳이 남자턱제모할때 연고마취까지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모를 많이하는 병원에서도 의료기관이기때문에 필요이상의 마취를 하지도 않고, 권하지도 않습니다. 



남자턱제모의 부위인 턱은 남자분들 수염이 가장 많이 몰려있는 곳입니다. 특히 그모낭들은 신체에서 가장 굵고, 깊게 박혀있는 것이기 때문에, 모낭반응이 팔다리에 비해 굉장히 강합니다. 



레이저제모는 모낭안에 있는 검정색 멜라닌색소를 공격하여 없애는 시술입니다. 500원짜리 동전을 팔과 남자턱에 놓았다고 가정해 보면 답은 쉽게 나옵니다. 그안에 모낭이 몇개씩 있을까요? 당연히 남자턱에 셀수 없을 정도로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턱제모가 아픈 것입니다



그렇다면 제모횟수가 많이 되어서 제모6회차쯤이 넘어서면 털이 많이 없으니까 통증은 없을까요? 남자턱제모는 남성호르몬과 연관이 깊습니다. 



나이대가 젊은층일때는 모낭이 깊숙히 박혀있어서 강하게 남자턱제모를 하기도 하지만 좀처럼 모낭이 완전히 파괴되지 않고 끊질기게 다시 올라옵니다.그래서 털이 없어진 다음에도 가는털, 끈질긴 털들을 제거하기 위해 에너지값을 올립니다. 



남자턱제모 아프다고 생각을 접으실 것인가요? 연고마취정도면 남자턱수염제모는 충분히 할 만 합니다. 레이저제모하는 동안에도 차가운 쿨링이 같이 되기때문에 의료진의 지시에 따라 움직이면 시술은 어느덧 끝납니다. 그리고 연이은 차가운 쿨링시스템이 여러분을 아픔으로부터 벗어나게 해드릴 것입니다. 



남자턱제모 걱정만 하지 마세요. 남자턱제모 해놓고 나면 많이 깨끗해 집니다. 용기를 내보세요.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여기서 상담해보세요. 02-553-2011 좀 더 진심어린 상담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도 하나요?

다리제모비용 이렇게 해볼까?

제모가격 다리제모가격이 궁금하세요?

제모방법 알아볼까요??

제모가격 부담되나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