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제모 그리고 남성제모 에 대한 분석

남자제모, 남성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날려 버리세요~

여성분들은 본인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보이기 위해서 제모를 합니다. 반면 남성들이 남자제모를 하는 이유는 비호감이라는 느낌을 피하려고 제모를 합니다. 아름다움, 남자다움보다는 최소한 이상하게 보이고 싶지 않아서 하는 것이 남성제모입니다. 남자제모, 남성제모 여성제모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중고등학교 남학생이 원하는 제모는 다리제모입니다. 요즘은 남녀공학이 많아서 남학생이 여학생들과 같이 체육수업을 들을 때가 많습니다. 여름이 가까이 되면 반바지를 입어야 하고, 어쩔 수 없이 다리털을 보여줘야 될때 남학생들은 많이 난처해 합니다. 이때 원하는 다리제모도 남자제모, 남성제모입니다.



이런 남학생들에게 남자제모, 남성제모는 비호감을 호감으로 바꿀 수 있는 마법같은 제모입니다. 다리털때문에 여학생들 앞에서 그동안 놀림을 많이 당했기 때문입니다. 



남자제모는 직업때문에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요리사들이 팔제모를 하고, 금융계직원들이 손등제모 , 팔제모를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많은 바이어들을 상담하는 상사맨들이 남자수염제모를 하는 것도 그 이유때문이겠죠.~



때로는 스스로의 자신감을 얻기위해 남자제모, 남성제모를 선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자분들이 위생때문에 냄새때문에 브라질리언제모를 선택할 때 남성분들도 똑같은 이유가 있겠지만 본인의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강한 남성임을 보여주기 위해 남자제모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남자분들도 이제는 덥수룩한 수염대신 말끔한 얼굴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물론 미용적인 부분도 있지만, 일상생활속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서,좀 더 스마트해보이기 위해 시작합니다. 



여자제모, 여성제모만큼 절박한 제모가 남자제모, 남성제모입니다. 때로는 많이 아프고, 시간내는 것이 거추장스럽지만 여성들이 많이 하는 제모를 선택하는 이유는 꼭 있습니다. 


남자제모, 남성제모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좀 더 정확한 상담 가능할 것입니다. ~




다리털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결하세요~

종아리제모후기-학생이어도 가능할까요?

남자턱제모-아프지 않을까요?

브라질리언왁싱 남자도 하나요?

다리제모비용 이렇게 해볼까?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