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방법 중 가장 효과있는 것은 레이저제모

다리제모방법을 고민해 봤다면 여기서 클릭해보세요~

비도 그치고, 날씨도 좋아지니까 한낮은 25도를 훌쩍 넘기고 맙니다. 하루에도 봄과 여름을 왔다갔다하네요. 긴바지도 거추장스럽고 반바지를 입어보려 하는데 갑자기 헉 하고 놀라셨죠? 바로 다리털입니다. 그렇다면 다리제모방법부터 알아보고 어떻게 할지 결정해 볼까요. 다리제모방법 한가지씩 생각해 보면서 설명드릴께요.~



일단 가장 쉽게 시작하는 있는 다리제모방법은 면도입니다. 남자분들의 경우 아침 수염면도하다가 그 면도기로 다리까지 하는 것이죠. 그런데 해보시면 알겠지만, 남성분들의 다리털은 너무 두꺼워서 몇번 못밀고 면도기에 털이 끼워져서 면도를 중단하고 털부터 빼다가 손만 베입니다. 여성분들도 비슷하시지요? 



다리제모방법 중 면도를 선택하면서 가장 후회하는 때는 이때입니다. 면도뒤에 간지러워서 자꾸 긁어 피가 날때 그리고 다음번 털이 올라올때 더 두껍게 그리고 더 많이 나는 것 같을 때입니다. 자주 반복하다보면 각질때문에 털이 피부속으로 파고드는 경우도 있구요.~



다음 다리제모방법으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왁싱입니다. 왁싱의 경우 파스붙였다가 떼는 것을 생각해 보시면 됩니다. 파스뗄때 보면 털들이 그냥 뽑혀져서 나오쟎아요. 그렇지만 털은 모낭까지 쏙 떨어 나온 것이 아니어서 털이 언제든지 다시 재생되어올라올 수 있습니다. 



왁싱지에 다리털이 뽑혀져 나올 때의 아픔을 생각하면 다시 올라올 수 있다는 사실이 슬프기만 합니다. 때로는 혼자 집에서 왁싱해 보다가 끈적끈적한 왁싱젤을 끝까지 떼내지 못해서 먼지까지 않아 시꺼멓게 되는 현상 잘 아시죠? 그래서 지속되는 다리제모방법을 찾는다면 왁싱도 좋은 방법은 아닐 것 입니다. 



다리제모방법으로 왁싱을 선택하는 경우 모낭염이나 간지러움이 좀 더 강하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접촉성 피부염에 시달리는 경우도 있구요. 제모크림도 비슷한 방법이라서 영구적인 제모를 원하신다면 다리제모방법으로 레이저제모를 선택해 보세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방법은 모낭과 모근을 공격하여 털의 근본을 없애는 것입니다. 털이 더이상 재생되지 못하게 막는 것입니다. 또한 털의 성장주기가 있기 때문에 한번의 시술로는 않되는 여러번의 시술이 필요한것이구요. 레이저제모의 효과는 어떤 제모레이저로, 경험많은 의료진의 시술여부, 제모에 맞춰진 제모병원의 시스템에 따라서 횟수가 틀려지고, 제모결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다리제모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다리제모방법을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다리제모후기-다리제모 후 간지러움

종아리제모후기-제모후 털은 뽑아도 될까요?

합리적인 남자제모가격 선택!!

더워지는 5월 다리제모 제모추천합니다.!!

비키니라인제모비용 어느정도 생각하셨어요?


05-28 12:3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