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준비.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로 노출의 계절을 대비하세요!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어요. 노출의 계절인만큼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를 찾고 있는데요. 반바지나 소매가 짧은 옷들을 입었을 때 보이는 털들. 매끈한 피부에 있는 털들은 미관상으로도 많은 거리감을 주고 있어요. 때때로 과도한 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혐오감을 주기도 해요. 그래서 이제 제모도 자기관리의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먼저 레이저제모 말고도 단순히 털을 컷팅하거나 뽑는 개념인 면도, 왁싱 또는 모근제거기로 털 관리 하는 분들이 많아요.  이러한 방법들은 영구제모가 아니기 때문에 금새 자라올라 온다는 단점과 장기적으로 주는 피부자극으로 붉은 상처나 염증이 생기기 쉬워요. 특히 면도는 베이거나 면도 독이 오를수도 있고요.



그래서 요즘엔 이런 부분들을 최소화 시키고 제모효과를 장기적으로 지속하기 위해 레이저제모를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레이저제모는 털의 뿌리를 감싸고 있는 주머니인 모낭을 파괴해서 털의 기반 자체를 무너뜨리는 과정이에요. 그렇다 보니 시술을 거듭할수록 털이 없어지고 가늘어져서 솜털처럼 만든다고 보면 생각하면 돼요.



레이저제모는 한 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니에요. 한 번 할때마다 약 10~15% 정도의 털들이 차근차근 감소되고 나머지 털들은 부드럽고 가늘게 변해가는데요.  한 달에 한 번 정도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한시라도 빨리 시작하셔야 이번 여름을 조금 더 편하게 보낼 수 있어요.



사람들이 레이저제모를 많이 찾다보니 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는 병원도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시술하기 전 잘 알아보고 하는게 중요해요. 개개인의 피부상태, 털상태 외에 여러 조건에 따라 레이저 값이 다 달라져야 하기 때문에 전문병원인지 아닌지가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시술케이스가 많은 전문병원에서 진행하는게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 할 수 있겠죠? 



 전문병원이라면 그 다음은 병원 시스템, 제모과정을 확인해야 해요. 얼마나 체계적인지 진행과정에 있어서 불편함은 없는지 등이 중요한데요. 레이저제모 흉내만 내는 병원이라면 시술 시스템이 잡혀있지 않아서 레이제제모의 기본인 면도부터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또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받는사람의 마음이 편해야 그만큼 효과도 잘나오거든요. 




레이저제모로 매끈한 피부만들어서 이번 여름은 당당하게 다니자구요! 많은 시술케이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레이저제모 전문 병원으로 잘 선택 하시고 이왕이면 교통까지 고려하셔서 편리한 제모받으세요^^궁금하시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레이저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팔털제모 - 소매올리고 싶은데 망설이시나요?

가장 쉽고, 안전한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은?

여의사제모 찾아 어디까지 가세요?

종아리영구제모- 이것을 원하셨나요?

비키니라인제모후기-아프지 않다!!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