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금 더 더워지기전 시작하는 수영제모

수영장에 갈때는 수영제모가 꼭 필요해요~

요즘 몸매관리 한다고, 건강을 생각해서 수영을 시작하신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수영장에서는 회원들간에 수영제모는 필수입니다. 사실 여성들도 탈의실이나 샤워실에서 터줏대감 할머니회원들께 수영제모 안했다고 혼난 경험들 있으실 것입니다. 



수영제모로 가장 많이 하는 제모는 비키니제모, 겨드랑이제모입니다. 예전에는 면도로 이 모든 것을 해결했지만, 매일마다 다니는 경우, 좀 더 확실하게, 영구적으로 털이 없어질 수 있는 영구제모를 생각하는 편입니다. 



수영장갈때만 필요한 수영제모보다는 평상시에도 필요한 수영제모를 시작하면 어떨까요? 겨드랑이제모 해놓으면 여성분들의 경우 겨울에도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을때 좋습니다. 물론 땀냄새도 덜 합니다. 



또한 비키니제모는 어떤 옷을 입던 자신감을 더 살려줄 수 있습니다. 아침마다 속옷을 고를때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수영제모로만 여겨졌던 비키니제모, 겨드랑이제모는 봄, 여름,가을,겨울 늘 많이 하십니다. 



이왕하는 수영제모, 제모효과는 당연히 좋아야겠죠? 레이저제모로 하는 수영제모는 제모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 색소를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한번에 터져서 없어지는 경우도 있고, 몇번의 공격을 받으면서 점점 약해지면서 얇아지다가 없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는 수영제모를 레이저제모로 하는 경우 한번할때마다 전체의 10~15%정도 없어지고, 나머지 털은 점점 늦게 올라오고, 얇게 올라옵니다. 그렇지만 모낭이 터져서 모공에 박혀있다가 밖으로 완전히 빠질때까지의 시간은 모두 다릅니다. 겨드랑이제모가 좀 더 빠른편이고, 비키니라인의 경우 겨드랑이제모보다 좀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한가지 미리 알아두셔야 할 점은 수영제모의 두 부위, 겨드랑이제모와 비키니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곳으로 나이대가 어린경우 성호르몬 수치가 높아서, 털이 거의다 없어졌다고 하더라도 조금씩 얇게 올라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궁금하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평상시에도 필요한 수영제모를 성심껏 상담해 드립니다.  




여름준비. 레이저제모!

팔털제모 - 소매올리고 싶은데 망설이시나요?

가장 쉽고, 안전한 비키니라인제모방법 은?

여의사제모 찾아 어디까지 가세요?

종아리영구제모- 이것을 원하셨나요?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