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제모- 같이 상담하러 오세요~

여친과 함께 오는 남자수염제모

여성들에게는 어느정도 익숙해진 제모라는 아이템이 남성들에게는 아직도 낯선 아이템입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남성분들이 남자수염제모를 하러 방문하러 오실때 여자친구와 함께, 와이프와 함께 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꼭 하고 싶은 남자수염제모 궁금하다면, 조금 민망하다면 같이 방문해 보세요.~



일상생활속에서 늘 면도한듯한 매끈한 얼굴을 원한다면, 여친을 만날때도, 회사속에서도 늘 뽀송한 얼굴을 원하는 남성분들이라면 남자수염제모 생각해 보셨을 것입니다. 



강남역 제모전문병원을 찾는 남자분들의 경우 대부분 동료분들의 결과치를 보고 방문한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레이저시술에 소심하다보니 일단 동료들이 한달마다 얼굴이 변화하는 정도, 통증등을 지켜보다가 제모결과를 확인하고 연락처를 받아 시작하는 경우가 반이상입니다. 



남자수염제모의 경우 단순하게 콧수염만 있는 경우도 있고, 콧수염과 턱수염만 있는 경우도 있고, 때로는 구렛나루도 많아서 눈바로 밑에서 부터 목젖아래까지 수염으로 덮힌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각각의 남자수염제모는 범위에 따라서 비용도 다릅니다. 



남자수염제모에서도 콧수염과 턱수염이 가장 제모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발모력도 강하고, 성호르몬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빽빽하게 차여 있던 털들이었구요. 반면에 볼에 있는 털들은 엉성하게 올라와있죠.



가끔은 콧수염도, 턱수염에도 빈곳이 있어보이게 남자수염제모 가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성분들!! 털이 몰려있는 곳을 자세히 보면 털도 몰려서 올라와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털의 밀도가 낮아지는 과정중에 하나임으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또한 뾰로지도 올라오고, 수염이 몰려있는 곳은 붉은 반응이 오래동안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게 1년동안 꾸준하게 남자수염제모를 받다보면 어드덧 깔끔한 얼굴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용기내시고 시작해 보세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남자수염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남자다리제모후기- 이정도면 진작할껄~

등털제모- 뒷모습에 자신 있으세요?

강남역영구제모-이 선택이 맞을까?

다리제모. 매끈한다리

비키니라인제모가격 -이제 선택끝, 시술시작!!



04-21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