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제모 아플까요?

해볼 만한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를 염두해 두면서도 혹시나 아플까 걱정하는분들 계시죠? 힘들지 않다면, 아프지 않다면 해보고 싶다는 분들도 계시구요.~ 혹시 나만 브라질리언제모를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 하는 분들도 계시구요.~ 생각보다 많은 여성분들, 남성분들이 브라질리언제모를 선택하고, 잘 받고 계십니다. 



아플까 걱정하는 분들께 드리는 대답은 No입니다. 물론 겨드랑이제모할 때처럼 따끔따금한 느낌은 있습니다. 모낭이 굵은 만큼 브라질리언제모를 할때도 그정도의 따끔함은 느껴지지만 아파서 못할 정도의 고통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브라질리언제모 의 제모부위는 다른부위에 비해 조금 더 검고, 피부가 얇고, 털이 굵으면서 많습니다. 제모의 일반적인 성격만 따지고 본다면 제모하기 힘든 여건이겠지만, 한국인정도의 피부색이라면 충분히 제모결과가 좋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중에서도 음모제모의 경우 털이 많은 까닭에 모양도 만들수 있는 정도입니다. 때로는 문신을 하고 그 모양을 돋보이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음제모의 경우 올누드부터 간단하게 정리된 정도의 모양으로 남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반면 브라질리언제모 중 회음부제모와 항문제모는 완전 올누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생적인 이유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만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면, 부위는 곡선이 많고, 넓지는 않아서 섬세함이 더욱 필요합니다. 각각 피부의 특성에 따라 반응하는 정도가 틀리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똑같은 방법으로 제모하면 안됩니다. 특히 피부색의 경우, 피부가 검지 않아도 예민한 분도 있고, 그 반대도 있기 때문에 제모효과까지 같이 보려면 경험많은 의료진에게 제모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제모 뿐만 아니라 제모와 관련된 성호르몬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이해가 필요합니다. 특히 2차성징을 거치면서 올라온 브라질리언제모 부위의 털은 더욱 그러하구요. 언제든지 조금씩 올라올 수 있는 제모라서 아플까봐, 피부가 검으니까 하면서 너무 약하게만 하면 제모효과가 많이 떨어집니다. 궁금하시다면 브라질리언제모 많이하는 이곳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제모를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다리털제모-이 상쾌한 기분!!

비키니라인제모 -올해는 시작하세요!!

항문제모후기- 이정도면 OK

남자제모 여기야!

항문제모-부끄럽지만 하길 잘했다~


04-17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