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제모 원하는대로 하자~

다리털제모 다양한 패키지에서 선택하자~

다리털이 왜 싫으냐고 물으면 그냥 싫고,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이상하다고 해서 싫고 어째든 싫다라고 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다리털이 싫듯이, 그만큼 다리털제모 횟수도 제각각 다를 것입니다. 다리털제모 패키지도 5회만 가능한 것일까요?



다리털제모는 한번씩 할때마다 10~15%정도의 모낭이 없어지고, 나머지털들은 영향을 받아서 조금씩 늦게 올라오고, 얇게 올라옵니다. 다른 부위에 비해서는 털이 잘 없어지고, 없어진 털들도 6개월정도만 유지하면 다시 올라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 정도에서 그만!! 이라고 하면서 다리털제모를 끝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6개월정도 지내면서 털이 얼만큼 남아있는지 정산하면서 또 다시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깔끔한 상태를 원한다면 한번에 연결해서 다리털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털제모를 선택하면서 3회정도 하면 털많은 분들이 털이 줄어 들어 덜 튀는 느낌을 갖게 되실 것입니다. 6회정도 쯤하면 많이 털이 거의 없어져서 깨끗하기는 하지만, 아직도 구석구석 잘 보면 털이 올라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남들보다 털이 많은 분들은 6회정도에도 다리털을 좀 더 제모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드실 것이구요.~ 털많은 분들은 처음부터 작은 횟수를 생각하고 제모를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좋은 레이저로 여러번을 하고, 그 제모효과가 좋기를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1년 패키지는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다리털제모 의 제모횟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일단 레이저부터 잘 보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제모에 촛점을 맞춘 제모전용레이저는 기본이구요, 이왕이면 파장대별로 구비하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보통은 제모레이저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어떤 레이저로 하면 얼마, 다른 레이저로 하면 얼마 이렇게 가격이 책정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다리털이 굵고 깊게 박힌 남성분들의 다리털제모도, 털이 얇은 여성분들의 다리털제모도 피부에 따라서 좀 더 다양한 레이저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험많은 의료진, 잘 갖춰진 제모시스템또한 필요하겠죠?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제모받기도 편하실 것입니다. 




헤어라인정리- 면도 그이상이 필요할때~

비키니제모 다양한 선택 하세요~

브라질리언왁싱 잘하는 곳 찾고 계시나요?

강남전신제모 뭐가 달라도 다르다.!!

다리털제모- 조금 만 더 빨리 할껄~


    


04-24 02:0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