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정리 로 자신감 UP

마음에 드는 헤어라인정리

어릴때부터 나의 헤어라인은 앞머리내림 이었나요? 학교다닐때 친구따라 헤어라인정리한다고 면도 한번은 해보셨죠? 몇번 해 보다보니, 면도로 하는 헤어라인정리가 마음에 쏙 들지는 않지요? 



아무래도 면도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시간이 되면 계속 쏘옥 쏘옥 올라오는 머리카락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리게 됩니다. 여름에 뒤로 시원하게 뒤로 넘기고 싶다면 지금부터 헤어라인정리를 레이저제모로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헤어라인에 맞추어 면도를 먼저 한다음 그 위에 레이저로 제모하는 것입니다. 헤어라인만 제모를 하는 것이 아니고, 눈썹 위쪽에 있는 잔털부터 시작해서 헤어라인정리를 하니까 헤어라인만 쌩뚱맞게 제모하는 보통의 제모와는 다릅니다. 



레이저제모로 헤어라인정리를 할때는 처음부터 같이 보조를 맞춰서 얼굴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머리카락 부분이었던 부분이 얼굴로 들어오게 되니까 볼에 있는 피부와는 조금 다른 것을 느낄 것입니다. 얼굴에 비해 유난히 하얀 경우도 있구요.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도 많구요.



그래서 헤어라인정리를 시작할때는 레이저크림으로 피부를 재생시켜주고, 빨리 붉은 기운을 없애는 것은 기본이고, 보습제와 자외선차단제도 잊지말고 챙기셔야 합니다. 점점 관리를 하다보면 1년정도 걸리는 헤어라인정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얼굴로 편입될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정리를 레이저제모로 할때는 이런점을 잘 확인하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특히 제모레이저는 알아보고 시작해야 하는데요. 파장대가 정확히 나오는 제모전용레이저여야 모낭을 정확하게 공격해 줄 수 있습니다



라인을 잡을 때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의 제모전용레이저가 좀 더 유용합니다. 원하지 않는 부분은 가려가면서 원하는 부분만 제모를 할때도 피부의 상태를 보면서 중첩조사해주는 테크닉이 꼭 필요합니다. 헤어라인정리 많이 해본 의료진만이 얼굴의 상태를 잘 보고 조절해 주실 수 있습니다. 깊은 털을 공격하려면 또 다른 파장대의 레이저가 필요하구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헤어라인정리 하러 오시기도, 상담받기도 편할 것입니다. 




비키니제모 털들과작별~!!

압구정종아리제모 선택기준은?

웨딩제모 시작하기 딱 좋은때.~

다리털제모- 여름이 다 갔다구요?

비키니제모. 기다려지는 휴가!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