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좁은이마제모 자연스럽게 시작하세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좁은이마제모

좁은이마제모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하는 것은 보통 중학교를 들어가면서 인것 같습니다. 갓난아이, 유치원, 초등학교때에는 얼굴이 계속 변하다 보니 이마가 좁다는 생각이 잘 않드는데, 중학교 이후부터는 어느정도 얼굴이 자리잡히다 보니 좁은 이마가 눈에 띄는 것이지요. 그래서 면도로 먼저 시작했다가 좁은이마제모 상담하러 옵니다. 



좁은이마제모를 상담하는 분들은 이미 면도를 해본 경험들이 있습니다. 면도를 해서 원래 이마와 넓혀진 이마 사이의 피부색차이도 경험해 보고, 하얀색 각질도 경험 해보았습니다. 때로는 면도날에 베이기도 하구요.



이마가 좁다면 생각보다 힘들지 않게 좁은이마제모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단 원하는 라인대로 면도를 합니다. 그다음 제모레이저로 그 부위를 제모하는 것입니다. 굳이 성형수술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마가 좀 더 통통하게 보이기를 원한다면 좁은이마제모를 하면서 지방이식을 하는 분들도 있고, 필러시술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지방이식시술이나 필러시술과 2주정도쯤 간격을 두고 제모받으시면 됩니다. 멍자국이 오래 간다면 멍이 지워지고 난다음 받으셔도 되구요.



좁은이마제모를 할때는 넓혀지는 이마부위만 제모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부분만 제모를 하는 경우 예전 남학생들 머리에 바리깡으로 이발해 놓은 것처럼 너무 인위적이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눈썹 위부분 솜털부터 시작해서 원하는 이마라인까지 제모를 해 드립니다. 



가끔은 좁은이마제모를 한다음 걱정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생각했던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죠. 이럴때는 다음번 제모할때 변경하시면 됩니다. 단 한번에 좁은이마제모가 완성되지 않으니까요.



좁은이마제모는 다른 부위제모에 비해 전문성이 더 필요합니다. 머리카락 숫자도 많고, 깊숙하게 박혀 있기 때문에 제모반응도 강하게 나타납니다. 그렇기때문에 한번 더 제모기를 사용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라는 고민이 계속 들 것 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부터 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매번 제모하러 방문하기 편할 것입니다. 




다리제모 추워도 괜챦아요.~

남자수염제모비용으로 봄 준비하세요.~

전신레이저제모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남성얼굴제모- 현명한 선택입니다.

다리제모- 겨울에 하면 안전하게 할 수 있다.!!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