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라인교정 정리하는 것 만으로도 깨끗해요.~

마음의 힐링이 되는 이마라인교정

청소된 방에 들어가는 기분 여러분들도 아시죠? 뭔가 정리되어 있고, 깔끔한 느낌이요. 혹시 본인들의 이마를 보면서 그런 생각 들지 않으시나요? 이마라인교정도 마찬가지 입니다. 가지런하게 정리된 모양만으로도, 이마라인교정은 힐링입니다. 



이마라인교정이라고 하면 치아교정처럼 생각할 수 도 있는데요. 생각보다는 쉽습니다.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주기적인 제모가 필요하다는 점이구요. 대신 교정처럼 뭔가를 계속 하고 다녀야하는 번거로움은 없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이마라인교정이라면 면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원하는 라인대로 선을 잡는 것인데요. 면도는 이마라인교정을 하기전부터 해 본 경험 있으시죠? 이마를 넓히기 위해서 한두번을 해 보셨을 텐데요. 혹시 원하는 대로 면도가 되지 않더라도, 원하는 정도까지만 제모를 하고, 나머지 부분은 기르면됩니다. 


또한 오늘은 이 이마라인이 좋은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별로 였다면,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조금 늘려도, 줄여도 이마라인교정은 상관없습니다. 초반전에는 괜챦구요. 너무 늦게 수정을 하게 되면 제모횟수가 더 걸릴수도 있고, 이미 없어진 모낭은 다시 올라오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 라인에 대한 고민은 이마라인교정 시작할때 많이 해 주세요.~



이마라인교정은 머리카락이 모여있는 곳을 라인에 따라서 제모하는 것입니다.  한군데 굵은 털위주로 몰려있다보니, 모낭반응도 강하게 일어나고, 심지어 소리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톡톡톡톡 반응이 있기때문에, 이마라인교정을 할때는 제모전 연고마취를 해서 통증을 완화시켜줍니다. 



물론 연고마취 없이 그냥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모낭반응이 강하게 일어나다 보니 아프다면서 몇번 못하고 끝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잘 참는 분들 빼놓고는 많은 분들이 연고마취를 합니다. 



이마라인교정은 털도 굵고, 깊게 박혀있어서 겉으로 보기에 제모가 잘 되는 것 같아도 다음번 제모할 때 보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효과적인 제모를 위해서 이마라인교정은 반드시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먼저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1년 가까이 되는 기간동안 편하게 제모하러 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팔제모비용 스트레스 줄여주는 비용!!

좁은이마제모 앞머리로 가려진 이마를 보여주세요~

다리제모가격 같은듯 다른 가격 비교해보세요.~

턱수염제모 부드러운 턱을 만들고 싶다면 강추!!

남자가슴제모 헐크탈출일대기!!!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