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소년제모 털고민 이제부터 털어버리자!

어린 학생분들의 털에 대한 고민, 어떤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수도있지만, 사실 어릴때의 흑역사라고 불리울수도 있는게 괴로울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별일 아니라고 할수있지만, 사실 모두가 학생때부터 털에 대한 고민을 시작했다고 할수있습니다. 그런만큼 학생들의 청소년제모에 대해서도 주의깊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외모에 신경쓰지말고 공부만 해라고 한다고해도 그게 맘처럼 안되는것이 청소년기이고 어른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학생들도 그렇지만 남학생들도 요즘에 털에 대한 고민때문에 문의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미리미리 부모님들이 먼저 청소년제모 관리 해주시는분들도 많습니다. 서툰 솜씨로 면도를 하는것보다는 레이저제모를 통해서 제대로 관리를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레이저제모는 서툴게 면도해온 어린 학생들의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줄수도 있습니다. 면도같은 일시적인 방법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부분들이 많기때문에 피부가 건조해기거나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로 꾸준하게 관리를 받아준다면 털이 점점 없어지기때문에 종국에는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될정도이니 미리미리 한다면 훨씬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있어요.

아무래도 청소년기이다보니 개인적인, 독립적인 환경이 중요할듯합니다. 강남역에서 제모를 하고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레이저제모고객분들 모두 1인 시술실부터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면도부터 의료진이 하고있고, 시술복도 준비되어있어서 따로 준비할것없이 내원만 하시면 됩니다. 상담시에는 보호자 필수이니 이 점은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레이저제모는 한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닙니다. 특히 2차 성징의 특징이라고 할수있는 털은, 그만큼 나이가 어리면 더 많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연령대별 특징을 잘 알고 시술을 하는 곳에서 시작을 해야겠죠? 또 피부에 대해서도 예민하게 생각할수있기때문에 시술 전 피부상태와 털상태를 체크하여 면도부터 진행한다면 더욱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레이저제모만을 메인으로 시술해왔으며 제모를 위한 연구,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 다양한 전신의 제모부위를 하는 유스타일나인은 높은 제모효과를 위해서 다양한 파장대별, 기능별 레이저장비들을 다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장비만을 사용하는게 아니라 시술 회차별로 털의 상태를 보고 맞춤형으로 진행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제모결과를 보여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제모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정보를 통해 상담문의 해주시면 친절하게 빠른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