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옷차림이나 헤어스타일, 향기, 그리고 얼굴일텐데요. 그중에서도 눈썹도 큰 몫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눈썹관리하는 방법, 눈썹영구제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매번 면도하거나 뽑아서 관리했던 눈썹이지만 게속해서 자라는 만큼 번거로운것도 사실입니다.

요즘엔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성들도 많이 눈썹관리를 합니다. 인상을 확 바꾸는 확실한 방법이기도하고 정리를 하면 확연하게 깔끔해보이기때문이죠. 특히 마스크를 쓰고 다니면서 더욱이 눈썹을 더 신경을 쓰셨던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매번 관리하기 귀찮았던 눈썹, 레이저로 눈썹영구제모 해보세요!

눈썹영구제모는 레이저로 관리를 하는데요. 레이저제모는 무엇보다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과 모낭을 제거해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시술을 할수록 점차적으로 털의 양이 줄어들어가서 자연스러운 눈썹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그렇게 크게 달라진것을 못느낄 수 있지만 시술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털이 얇아지고 없어지는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정한 눈썹 모양을 사람들에게 호감가는 이미지를 만드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눈썹정리를 하는 거겠죠? 그러나 그런 방법들의 부작용이나 통증, 번거로움 등 때문에 눈썹영구제모를 하면서 편하게 관리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나에게 어울리는 눈썹라인을 정해서 영구적인 관리까지 가능하니 적극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요즘에는 레이저제모 하는곳이 많아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특히 눈썹은 눈과 너무나 가까운 시술을 하는 것이기도해서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하기도합니다. 또 미용적인 이유가 크기때문에 더욱 예민하게 봐야할텐데요. 그래서 제모만 오랫동안 진행해온 유스타일나인에서 시작해보심을 추천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고객의 편안함을 위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프라이빗한 환경을 제공하며 시술 후 쿨링케어까지 꼼꼼하게 진행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평일 야간진료로 일과후 오후나 저녁시간에 방문하시기도 편합니다.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