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깔끔하게 보이는 분이 선호도가 높으니까요. 그동안 발가락에 지나치게 털이 많아 관리하기가 힘드셨다거나 셀프제모를 하면서 면도독, 모낭염 등의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민하신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레이저제모 부위랍니다. 여름이 아니더라도 다리는 노출이 잦은 부위이며 슬리퍼를 신었을 때 보이는 발가락제모가 필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레이저제모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레이저가 선택적으로 피부 속에 있는 모근 및 모낭만을 파괴하는 원리로 털이 자라나는 기반 자체를 없애주기 때문에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털이라도 남자와 여자는 그 특성이 조금 달라요. 남성들은 상대적으로 털이 굵으며 털이 또 길기 때문에 일정 횟수를 필요로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털의 기반을 없내는 시술로 꾸준하게 시술을 받으신다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털의 양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5회 이상 받으신다면 눈에 띄게 털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털의 양이 많다거나 나이 등의 요인들로 횟수가 늘어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가락제모는 7~8회 이상 받으셨을 때 만족감이 높아지신답니다. 털의 성장주기에 맞춰 꾸준히 받아주는 것이 좋아요. 5~7주에 한번씩 가는 거라서 시간도 많이 뺏기지 않아요.

유스타일나인는 발가락제모 뿐만 아니라 본인이 제모하고싶은 부위만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1인실 제모시술실은 오직 제모만을 위해 준비된 위생적이고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립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다양한 레이저장비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먼저 의료진이 피부 및 털상태를 확인한 후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선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경험이 중요한 시술중에 하나입니다. 케이스바이케이스를 적용시키는 부분이 있기때문인데요. 그래서 제모만 하는곳일수록 추천을 더 드리고싶어요. 또 나에게 고민이 되는 제모부위에 대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1:1 상담을 하고,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진정케어까지 참여하여 시술을 진행하는 곳이라면 더욱 좋겠죠?

발가락제모를 하는 병원 중 많은 곳들이 레이저제모 전에 시술부위의 털을 미리 면도하고 오라는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날의 털과 피부 상태를 체크한 뒤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하는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너무 많은 피부과제모에 어디 가서 시술을 받아야 하나 고민이라면 제모시스템, 시설,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의료진들이 있는곳을 선택하신다면 후회는 없으실것입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 하나만을 연구하고 시술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모를 더 잘할 수 있을 까를 고민한다는 말을 증명하듯  시설과 환경에 아끼지 않고 관리해드리고 있으며 효과가 훌륭한 레이저 장비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의료진의 숙련도가 높아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발가락제모가 5~7주에 한 번이라 하더라도 위치나 교통편이 불편하다면 방문하기 귀찮아져 계속 미루게만 될텐데요. 이에 유스타일나인은 교통이 편리한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습니다. 또한 평일 야간진료로 일과 후 저녁시간에 편하게 방문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유스타일9로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