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안해도되서 좋은 턱수염레이저제모후기

지나가다 수염을 막 기르고 다니는 분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 신기해서 쳐다보거나 지저분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을것 같은데요. 아니면 조금 특별한 직업을 가진 사람인가? 하는 생각도 들것같아요. 요즘에는 깔끔한 이미지가 선호되는 시대이다보니 일반적인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외출전에 거울을 보면서 털이 얼마나 자라있는지에 따라서 면도를 하게되는것이 일상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렇게 면도를 철저하게 하고 나가도 그 효과가 유독 짧은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반나절도 안되어서 면도했던게 털들이 슬쩍 다시 자라있기도하고 혹은 수염자국이 나타나기 시작해서 피곤해보인다거나 어두운 인상으로 보여지기도하는데요. 잘못하면 마치 면도를 안하고 나온것처럼 비춰지기도하죠.

수염이 적게 나는 분들도 스트레스가 없지는 않아요. 수염이 적게 자라는 분들은 민감한 피부 때문에 면도만 했다하면 면도독으로 인한 모낭염이 끊이지 않아서 늘 지저분한 트러블피부처럼 보이기도해서 수염이 많아서 피곤해보이거나 나이들어보이는 사람들과는 다른 의미로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으세요.

이렇게 면도로 인한 스트레스와 해도해도 줄지 않는 턱수염제모와 관련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많은 남성분들이 선택하고 있는 방법이 오늘 이야기해드릴 턱수염레이저제모후기 에요. 매일 반복해서 해야하는 면도와는 다르게 일정한 횟수를 시술받고 나면 매일 하는 면도가 아니라 일주일에 한번, 한달에 한번정도까지 면도하는 횟수를 줄일수있도록 늘 깔끔한 얼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게해주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고계시는 방법이죠.

턱수염레이저제모후기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선택적으로 피부 속 모낭만 파괴하기때문에 털이 자라는 환경 자체를 없앤다고 볼수있어요. 털이 자랄 수 있는 기반이 없어지는것이기에 결과적으로는 영구적인 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고, 레이저가 모낭 속 검은색 멜라닌색소에만 반응하기때문에 피부와 땀샘, 피지선 등과 같은 다른 피부조직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않기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에서도 자유룝고 안정감있는 시술을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제모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한 의료진이 시술 전 고객의 피부와 털 상태를 확인 한 후에 직접 제모를 하기때문에 개개인의 털의 굵기와 상태에 따라서 다른 레이저장비를 선택해서 조사하기에 레이저의 세기와 깊이를 조절하여 보다 높은 제모완성도를 보여드릴수있어요.

턱수염레이저제모후기 일상생활에 특별한 제약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으신 후에는 1~2주 종안 자외선차단에 특히 신경을 더 써주시는 것이 좋아요. 시술 기간동안에 가벼운 면도는 가능하지만 털을 뽑는는 행위는 모낭에 자극을주고, 시술 효과를 떨어뜨릴수 있으므로 하지않는것이 좋아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레이저제모만을 중점으로 시술하는곳이에요. 모든 시스템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내는데에 맞추어져 있기때문에 턱수염레이저제모후기도 이런저런 걱정없이 내원만 하시면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이 있어 바쁜 직장인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곳이에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