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구제모] 비밀을 아시나요?

영구제모에 얽힌 수상한 궁금한 점에 대해 오늘을 알아보자

 

여러분들은 레이저로 제모를 하면 왜 털이 안나는지를 아시나요? 그냥 면도를 하거나 왁싱, 모근제거 등은 무조건 털은 다 다시 나지만 이상하게도 영구제모인 레이저제모는 털이 다시 안 나게 되는데 그 정확한 이유를 알고 계시나요?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가끔은 조금은 희한한 질문들을 많이 하시는 고객분들이 계시기도 하고 이런 경우에는 제모가 될까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모든 영구제모에 관한 질문들의 정답이라고 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90% 이상은 정답일 수는 있지만 간혹 예외적인 사항들이 조금씩 발생되기도 합니다. 물론 쉽게 말해 "개인적인 편차"라고 말할 수 있을지 몰라도 어떻게 보면 시술시작 전에 병원에서 얼마나 많이 알아내는가가 바로 병원의 전문성이라고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가장 많은 질문 중에 하나는 몇번을 제모해야 털이 안나나 이며 이것은 얼마나 유지되냐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까지 방문하신 여러분들은 다른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고 오셨을 수도 있고 다른 병원에 전화를 해보고 오셨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영구제모에 대한 가장 많은 질문인 이 내용을 어떻게 이해하고 계시는지요? ^ ^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인체에 있는 모든 털들은 어떻게 보면 효과 있는 제대로 된 제모레이저로 효과 있는 에너지를 이용해서 제대로 제모를 한 경우 일반적으로 5-6회 정도에서 90-95%정도의 털은 영구제모가 됩니다. 그러나 이 나머지 5-10% 의 고객들은 정상적인 분들에게서도 그 횟수를 넘어서기도 하는데요. 어떤 분들은 털 몇 가닥이 끝까지 난다고 제모를 여러번 더하시는 분들이 있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너무 빨리 제모가 끝나 남은 패키지 비용을 되돌려 받을 수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일단 영구제모가 되었다고 생각되는 털은 당연히 6개월 정도는 나지 않아야 합니다. 이때 6개월 동안 안 난 털은 2년 정도 지나도 털이 다시 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며 2년 동안 나지 않는다는 것은 결국 평생 영구적으로 털이 안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호르몬 발란스가 바뀌는 경우 다시 발모는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발모제를 바르거나 호르몬제제를 복용하거나(호르만제제를 약으로 먹지 않아도 식품이나 한약제제, 건강보조식품등등에서 모르고 먹는 경우도 많습니다.) 호르몬수치가 높아지는 질환에 걸렸을 때입니다. 질환도 임상증상을 나타내지 않거나 초기에 저절로 낫는 경우 털만 다시 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영구제모의 원리는 검은색을 공격하는 레이저를 적절한 파라미터로 조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흰색털은 제모가 되지 않을것이고 당연히 빨간털, 금발 등은 제모가 검은색에 비해 잘 되지 않습니다. 어떤 털은 레이저를 맞고 나면 영구제모라기 보다 성장이 멎어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약 3개월 정도 있으면 다시 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제모가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염색을 하면 영구제모가 가능한가요? 맞습니다. 염색을 한다고 해서 모낭의 털색이 변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제모에 영향을 덜 줍니다. 그러나 모낭까지 염색약의 색소가 들어간다면 다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태닝을 하고 나서 제모를 하면 안되나요? 안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시술 횟수가 늘 수 있습니다. 이유는 시술자가 레이저의 에너지를 낮추어 조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수염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가 다른 제모에 비해 시술 횟수가 훨씬 더 많이 필요한 경우는 왜 그런가요? 이런 제모들은 민감한 부위라서 에너지를 낮추어 시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검은 피부가 많은 브라질리언과 통증이 높은 수염제모는 당연히 낮은 에너지 조사를 하게 되고 그 이유로 횟수가 늘어나기도 합니다. 또한 성호르몬에 상당히 관련이 높아 젋은 분들일 수록 횟수가 많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털이 많다는 것은 단순이 털만 많은 것이 아니라 호르몬치도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영구제모를 하고 흰털이 많아졌는데 영향이 있나요? 모든 백모화 현상은 처음에 서서히 시작하다 어느 순간 그 속도를 확 빠르게 합니다. 영구제모는 매우 긴기간 동안 실시를 하는 것이라 그 중간에 백모화 현상의 가속기에 걸리면 영구제모가 백모를 만든다고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영구제모, 영구 제모, 영구제모비밀, 영구제모 비밀


영구제모! 이젠 우리 생활의 편리와 비호감 요소제거를 위해 꼭 필요한 종목이 되었습니다. 이젠 위생과 파트너에 대한 배려를 우선시 하는 브라질리언제모도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정확히 이해하고 제대로 된 곳을 찾아 제대로 시술을 받으면 너무 나도 편리하고 좋은 점을 많이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남자제모]는 이제 대세다.

[전신제모]를 하러가자!

[종아리제모] 아니아니 아니되오!!!

다리제모와 다리털 제모

[제모후기] 이런곳에서 제모하고 싶어요!^ ^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