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포지제모]는 무엇인가?

아포지제모에 대해 알아본다.

 

제모를 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제모는 면도나 왁싱같은 셀프반영구제모가 아닌 영구제모를 말합니다. 레이저제모인 것이죠. 그렇다면 레이저제모의 성적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무엇일까요? 물론 병원의 전문성과 제모를 해본 경력이 많은 의사가 가장 문제겠지만 레이저가 무엇이냐는 가장 기본 중에 기본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제모를 잘 알고 제모를 많이 해본 의사라면 당연히 조금 안 좋은 레이저로 제모를 해도 좋은 결과를 만들 수도 있고 경력이 짧고 제모에 익숙지 않은 의사라면 아무리 좋은 레이저로 시술을 해도 결과는 그냥 그럴 겁니다. 그래서 제모레이저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 수록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요즘 들어 아포지제모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포지제모라는것은 무엇일까요? 아포지레이저라는 제모전용레이저로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을 사용하는 레이저입니다. 물론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을 이용하는 레이저 중에 세계적으로 아포지레이저가 가장 좋은 레이저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명품레이저중에 하나이고 국내에는 이 아포지레이저가 가장 많이 보급되어 있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아포지레이저 이외의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레이저 중 국내에 있는 것은 젠틀맥스, 아리온레이저, 클라리티 등등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른 알렉산드라이트 중에 더 명품도 있지만 실제 제모영역에서 더 많이 쓰이는 것은 아포지레이저로 국내에만 300대 이상 보급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그러나 아포지라고 해도 다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 정도는 짐작하실 수 있죠? ^ ^  아포지레이저는 제모전용레이저로 1990년대 말부터 대부분 2000년대 초반부터 보급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아포지 9300모델이 주로 많이 보급이 되었고 그 다음에는 아포지 5500이라는 기종이 약 2005년 경부터 보급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이런 아포지레이저들은 아포지제모레이저의 과거형이므로 현재 판매는 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9300의 경우 고장이 많아 운영 경비도 높으며 5500의 경우 속도가 너무 느린 단점과 제모성능도 굵고 두꺼운 털 쪽에서 약간의 한계가 발견되기도 했었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그 이후 2010년 경부터 보급이 확대된 아포지 엘리트MPX라는 레이저가 본격적으로 보급이 되었고 이 레이저는 아포지제모를 하는 가장 업그레이드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이지만 롱펄스 엔디야그레이저까지 같이 가지고 있으며 속도도 훨씬 더 빨라지고 빔의 질도 많이 향상되어 현재 아포지레이저 중 제모의 최고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억대가 훨씬 넘는 초고가 레이저입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아포지제모중 가장 고가형레이저라고 하는 엘리트MPX레이저의 단점은 성능은 좋지만 운영 경비가 너무 비싸고 잦은 고장이 단점입니다. 따라서 MPX레이저에서 롱펄스엔디야그레이저를 뺀 다운그레이드 시킨 보급형 아포지제모레이저인 아포지플러스가 2012년에 출시 되었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제모레이저가격도 엘리트MPX레이저의 거의 절반 가격이고 다운그레이드로 인해 고장이 적어진 것이 장점이지만 엘리트MPX에 비해 제모성능에는 조금 차이가 있어 고객 입장에서는 약간 손해를 보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아포지 이외의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들은 어떻게 보면 하나같이 다 명품레이저들입니다. 이유는 알렉산드라이트레이저의 빔을 만드는 것이 상당히 어려운 듯 합니다. 따라서 국내에 카피형레이저가 거의 출시되지 않는 다는 점이 알렉산드라이트레이저들은 다 명품레이저에 가깝다고 볼 수 있는 이유입니다.

 

아포지, 아포지 제모, 아포지제모


아포지제모는 잔털에서부터 굵은 털까지 자유롭게 잘 제모가 되는 범용적인 제모레이저에서 가장 으뜸군의 레이저입니다. 간혹 남자수염이나 헤어라인제모에서 효과가 낮은 편이기도 하지만 좋은 경우도 많으며 브라질리언제모에서는 가장 압도적인 효과를 자랑합니다. 가장 위생적이기도 하죠.

 

아포지제모! 이젠 이해가 되시나요? ^ ^





[영구제모] 비밀을 아시나요?

[남자제모]는 이제 대세다.

[전신제모]를 하러가자!

[종아리제모] 아니아니 아니되오!!!

다리제모와 다리털 제모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