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제모][남성영구제모] 이런것들이 최고다.

남성들이 영구제모를 했을 때 가장 좋아하는 것?

 

이제는 여성들 뿐만이 아니라 남성들도 영구제모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모 제모병원에는 남성의 비율이 여성을 앞질렀다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남성들의 제모에 대한 열정? 이 이제는 살아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남성영구제모에 있어 남성들은 어떤 제모를 했을 때 가장 좋아하고 만족도가 높을까요?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실제로 남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영구제모는 바로 다리제모입니다. 남성의 다리는 물론 영구제모를 해야 할 정도로 털이 많은 사람들이 상당히 많지만 그 가치관에 따라 영구제모를 하느냐 안 하느냐가 결정나는 것 같습니다. 털이 많지만 남자는 털이 있어야 한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절대 영구제모를 하지 않으시지만 요즘 들어 비호감의 아이콘으로 찍혀가고 있는 털을 제거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은 반드시 영구제모를 하시려고 합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남성영구제모에 있어 다리제모는 상당히 스탠다드적인 면이 있습니다. 남성들은 종아리제모만을 하는 경우가 매우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털이 종아리 허벅지 모두 많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종아리만 제모를 했다가 마치 축구양말을 신었다가 벗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털이 많고 적음의 경계가 명확해지기 때문에 보통은 허벅지부터 발까지 다리전체를 다 제모하시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보통 5-6회 정도에서 90-95% 정도의 털이 영구제모가 되기 때문에 제모를 하고 나면 털이 많은 남자라는 소리를 절대 들을리가 없어 남성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모중에 하나입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또 하나의 남성제모 중에 많이 하는 것은 남성수염제모입니다. 남성제모 중에 남성수염제모는 상당히 특수제모측에 들어가지만 요즘은 남성제모가 인기가 있어 수염제모로도 많이 전파가 되었습니다. 특히 수염제모는 스마트한 얼굴과 깔끔한 이미지로 만들어 주는 효과로 인해 남성제모 즉 남성의 영구제모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모로 이름이 높습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또한 남성제모 중에 남성들이 좋아하는 제모는 가슴털제모입니다. 과거에는 가슴에 털이 많으면 정말 남성스러워 보이고 좋았지만 이젠 마치 동물 쳐다보는 듯한 눈길로 다른 사람들이 쳐다보는 것이 싫어 남성영구제모로 가슴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그만큼 남성제모는 자꾸 영역을 넓혀가는 데요. 최근 들어서는 남성브라질리언 영구제모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서양남자들은 보통 이곳의 털들을 항상 면도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위생과 냄새의 감소 그리고 성행활에 있어서의 파트너에 대한 배려라고 볼 수 있는데요.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남성제모 중에 브라질리언제모는 매우 어려운 고난위도 제모중에 하나이므로 반드시 전문성이 있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으실 것을 권고하고 싶습니다. 이유는 남성들의 브라질리언제모 영영은 보통 색소침착이 있어 검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고 시술 중에 피부가 탄력적이라 모공을 감싸 안아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해도 그대로다 라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경우도 있어 가능하면 전문적인 곳을 찾아서 제모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아주 손이 많이 가는 남성브라질리언제모의 경우 비용이 너무 저렴하면 시술자가 고생을 ? 하는 경우도 있어 잘 생각해보고 결정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남성제모, 남성 제모, 남성영구제모, 남성 영구제모, 영구제모


남성제모는 결국 남성영구제모를 말하는 것이지만 이제는 여성제모와는 많은 차별을 가지고 있는 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에 비해 남성들이 훨씬 더 만족도가 높은 것도 특징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겨울제모는 안좋다?

[남성제모] 남성들의 아찔한 이야기

[아포지제모]는 무엇인가?

[영구제모] 비밀을 아시나요?

[남자제모]는 이제 대세다.




'ustyle9레이저제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제모] 따라오는 여자들!  (40) 2013.11.06
[남성제모] 인간이 되자!  (44) 2013.11.05
겨울제모는 안좋다?  (48) 2013.11.01
[아포지제모]는 무엇인가?  (52) 2013.10.30
[영구제모] 비밀을 아시나요?  (56) 2013.10.29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