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털과 허벅지털 비슷한점과 차이점

 

제모를 주로하는 병원에 있다 보면 생각지도 않은 곳에 털이 많이 나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날씬한 여성분이 코속털이 많아서 고민하거나 음모털이 너무 많아 비위생적이라서 고민하는 분들부터 종아리는 매끈한데 엉덩이 털이 많은 분들! 정말 간혹 보통 사람들은 생각하기 힘든 그러한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특히 여성들의 허벅지털과 흔히 말하는 윗팔 즉 상완의 털은 어떨 때는 보면 조금 혐오스럽기까지 합니다. 사실 종아리털이나 하완(아랫팔)털은 털이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나있는 것이지만 윗팔이나 스커트속의 허벅지의 털이 많다고 느껴 질 때는 정말 조금 다르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남자들의 경우 워낙 털이 많아 대부분 허벅지털이 많습니다. 그리고 하완의 털이 많은 경우 윗팔털인 상완의 털도 많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남자분들은 종아리제모만을 하거나 팔하완털만을 제모하는 경우는 드물어 보통은 다리전체, 팔전체 이렇게 제모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 그러면 털이 난 부위, 안난 부위의 경계선이 너무 선명하게 만들어져 곤란한 경우가 생기게 되죠.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여성들의 경우 허벅지털은 보통 종아리털에 비해 매우 가늘고 실털 같이 잔잔하게 깔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종아리털이 굵은 것에 비해 거의 티가 안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허벅지 안쪽의 경우에는 털이 없는 경우가 많지만 음모나 치모가 많은 분들은 간혹 털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보통 종아리제모만을 하시던 분들 중에서 허벅지털은 눈에 보이지 않으시다가 종아리제모가 끝난 다음 종아리가 매끈해 지니 허벅지 털이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허벅지털이 아예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어느 정도 연하게 깔려 있는 분들은 종아리제모와 함께 허벅지털제모도 같이 어느 정도는 하시는 편이 보기가 좋습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팔털을 말하자면 특히 상완의 팔털은 바깥쪽 어깨 가까운 쪽은 우리 몸의 털들 중에 제모하기가 가장 어려운 쪽에 들어가는 부위입니다. 이 부분은 모가 깊으며 털이 가늘어 제모를 하기에 만만한 부위가 아니라 팔제모를 하는 병원에서 이 부분은 실패를 하고 본원으로 오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허벅지털처럼 팔털 즉 상완의 털도 비슷한 느낌을 갖습니다. 털이 대체로 가늘고 잔잔하게 깔려있는 경우가 여성들에게는 많은데요. 이에 비해 남성들은 팔털조차 굵게 나는 분들이 꽤 계시기는 합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허벅지털과 팔털은 일단 여름이 되도 반팔, 반바지에도 가려질 수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면도도 조금 소홀히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복장들이 갈수록 짧아져서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굴욕을 겪는 분들이 제법 계시기는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최근 종아리제모나 하완제모를 하시면서 팔털과 허벅지털을 제모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즉 제모부위가 많이 넓어진 것인데요. 그럴 수록 전문성있는 제모병원시술이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 속도 있고 효과 있는 레이저시술, 그리고 효과적이고도 편리한 시스템이 고객 분들의 제모성적과 부작용을 피해 갈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팔 털, 팔털, 허벅지 털, 허벅지털




제모후모낭염 어떻게 해야하나?

영구제모부작용 어떻게 하나?

팔다리제모가격/비용은 이젠 할만하다.

남자영구제모 이제는 체면때문만은....

[남자제모가격/비용] 어디까지?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