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수염제모]하고 동안되기!

남자 수염제모, 이미지 개선의 첫 걸음.


덥수룩하게 수염을 기르는 남자보다 깔끔하게 면도 되어있는 남자들이 여자들한테 더 인기가 많죠. 단정하고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 아침마다 면도를 하는데도 오후만 되면 푸르스름하게 수염이 올라오고, 그때마다 면도기를 챙겨 다니면서 면도를 다시 할 수도 없는 노릇인데요. 행여나 퇴근하고 난 후에 데이트라도 있을 땐 정말 난감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수염하면 떠오르는 방송인 전X무씨는 "오전에 일찍 면도를 하고 오후에 방송을 들어가면 그 사이에 수염이 덥수룩하게 자라있다"고 수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죠.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이 같은 말에 고개를 끄덕인 남자라면, 수염제모를 받고 깔끔한 이미지와 동안 외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 수염은 굉장히 굵고 거칠기 때문에 면도 후에 피부착색도 잘 되고, 잦은 면도로 인해 피부 트러블도 잘 나는 편이라 그러한 면도독 때문에 오히려 더 지저분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보다 깔끔한 이미지로 개선을 원하는 분들, 혹은 착색되고 트러블 난 피부가 더 이상은 싫은 분들에게 수염제모는 필수입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앞서 말했듯이 남자 수염은 털 자체가 굵고, 거칠기 때문에 특히 더 시술받으실 때 신중하셔야 합니다. 첫 시술 시에는 각 개인에 맞는 적절한 강도로 레이저 시술이 들어가야 하고, 그 이후부터는 피부나 털의 상태에 따라 시술 강도를 알맞게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수염은 얼굴이고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제모 부위에 속하므로 시술해주는 원장님의 시술력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 요즘에는 저렴한 가격에 레이저 시술을 해주는 병원이 많은데요, 그런 병원일수록 의사가 아닌 사람이 시술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의사가 아닌 사람이 시술을 할 경우에 시술강도를 잘 조절하지 못하게 되면 화상을 입을 위험이 있고, 물집이나 색소침착 등 다양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그리고 시술 후 화끈 거리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쿨링도 반드시 신경 써서해야 하므로, 그런 시스템들이 잘 되어있는 병원인지 확인해 봐야합니다. 시술을 받기 전 병원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아보고,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시 부작용 없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남자 다리제모]지나치면 앙데용~

[강남제모]어디까지 가봤니?

남자 다리털제모 여름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종아리제모 피부가 아파하는 면도는그만!

[헤어라인제모]현명한 선택은?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