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알아둘것!!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한 방법들!


노출이 잦아지는 여름이 다가 왔습니다. 이렇게 노출을 하는 계절이 오면 수많은 여자 여성 분들이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시는데요. 오늘 이야기 하려는 것은 피부를 매끈하기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부분들 입니다. 피부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미용병원에 가야 하고 필링을 받아야 한다고들 많이 생각하시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매끈한피부, 매끈한피부 만들기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해야 할 것은 의외로 기본적이고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또한 관리를 받는 것 보다 평소에 꾸준히 피부를 신경 써 주는게 더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효과가 크게 보이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꾸준히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겠죠? 그렇다면 지금부터 매끈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해야 하는 기본 적인 것들을 알아볼까요?


매끈한피부, 매끈한피부 만들기


매끈한피부 만들기 하나! 물을 자주 마시자! 물을 많이 그리고 자주 마셔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 입니다. 우리의 피부는 수분이 많을 수록 윤기가 나고 촉촉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매끈한 피부를 꿈꾸고 계신 분이라면 물을 계속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쁘고 귀찮아도 1시간에 1컵 정도씩은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많이 드시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노폐물을 빼내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매끈한피부, 매끈한피부 만들기


매끈한피부 만들기 둘! 수분을 보호하자! 수분을 마시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하는 것은 더더욱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수분을 배가는 샤워는 하루 한번만 하는 것이 좋고 샤워 후 오일이나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 주어서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매끈한피부, 매끈한피부 만들기


매끈한피부 만들기 셋! 각질 제거하기! 수분을 아무리 보충해주고 유지해 준다고 하더라도 이미 죽은 세포는 다시 살려낼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피부의 겉 부분에 붙어있는 죽은 세포를 떼내 주는 것도 매끈한피부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고 매일같이 해 주실 필요는 없고 1달에 1번 정도씩만 해주시면 됩니다.


매끈한피부, 매끈한피부 만들기


매끈한피부 만들기 넷! 제모 안하기! 어디에 가서 자신의 털을 보여준다는 것은 굉장히 민망한 일 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은 제모를 하는데요. 면도의 경우 피부를 긁고 왁싱의 경우 피부를 뜯어서 피부에 굉장히 큰 데미지를 줍니다. 그렇다고 해서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제모를 포기할 수는 없겠죠. 이에 대한 해법은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가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털이 안 나게 되니 제모를 할 필요가 업겠죠?


매끈한피부, 매끈한피부 만들기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기본 상식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여기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레이저제모를 어디서 하느냐 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해결해 드리자면 제모만 하는 병원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_^)*




음모관리 방법들~

팔다리제모 잘하는곳 추천 이유!!

남자 남성 제모 병원 특징은??

제모 병원 추천 어떤곳이길래?

털은 없애면 그만! 걱정 말고 시작하자 청소년제모.




03-30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