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몸통제모]꼭꼭 숨겨라~ 가슴카락 보인다~ 

앞 뒤 몸통까지 덥수룩하게 나있는 몸통 털 

 

마음 속에 누구나 숨기고 싶은 비밀하나씩은 있다고 하죠. 김대리도 그렇지만 그가 조금 다른 케이스로 분류되는 것은 바로... 그는 가슴에 비밀이 있기 때문! 몸통 털 특히, 가슴털이 신경쓰여 늘 와이셔츠 단추를 목 끝까지 잠그고 생활하며 아무리 더워도 와이셔츠 단추하나 푸는일 없는 그. 보는 이를 답답하게 하는 것도 하는 것이지만 정말 가장 답답한건 당사자인 본인. 

 

몸통제모, 가슴카락


몸통 털을 남성스러움으로 받아들인것은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의 이야기. 이젠 '징그러움'으로 받아들여지는, 그래서 조금 슬프기도 한 몸통 털. 내가봐도 싫은 이 털들을 어찌해야 좋을지..김대리는 오늘도 고민입니다. 그의 고민이 해결될 수 있을까요?  "Of course !" 김대리에게 전해줄 희소식은 레이저 제모로 고민이 해결될 수 있다는 것! 김대리는 먼저 두 가지 사항에 대하여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선, 발달된 현대문명과 과학기술에게. 그리고 동양인이라는 점에대해. 

 

몸통제모, 가슴카락


몸통제모에 갑자기 감사라니.., 무슨얘기인지 싶죠? 기존의 면도나 왁싱은 단순히 표면의 털을 깎아내고 잘라내는데 그쳤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레이저제모로 표피 2mm 안쪽의 털 주머니인 모낭을 제거해 털의 기반 자체를 없앨 수 있을만큼 문명의 발달이 이루어졌다는 말씀. 동양인이여서 좋은 이유를 말해보자면 레이저제모시 일단 털이 굵고 검을 수록 제모가 잘 됩되기 때문입니다. 흰털은 제모가 아예 안되고, 금색, 연갈색의 털들 또한 제모가 쉽지 않습니다. 대다수가 흑모인 동양인과 흑인으로 범위가 좁혀지는데 여기서 또 피부톤이 하얄수록 제모가 잘된다는 점을 보면 결국 동양인이 레이저제모에 제일 적합하다는 결론이나옵니다. 

 

몸통제모, 가슴카락


그럼 이제 김대리가 해야할 일은 제모에 최적화된 제모병원을 찾아가는 것. 제모를 전문적으로 얼마나 해왔는지, 의료진의 전문성과 임상경험이 풍부한지를 하나하나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제모에 어떤 레이저를 사용하고있는지, 민망함(?) 없이 모든 것이 진행될 수 있는지도 중요사항 중 하나입니다. 

 

몸통제모, 가슴카락


미국 사이노슈어제품의 가장 최신 좋은버전인 아포지 엘리트MPX는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시술시 공중에서 분사되며 깊이 있게 침투하고 빠르게 끝나기 때문에 몸통제모에 매우 유용합니다. 라이트쉬어XC같은 경우 810nm의 다이오드 파장으로 피부에 접촉해 분사하는 형식으로 두껍고 강한 털의 제모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몸통제모, 가슴카락


제모만 7~8년 이상 전문적으로 진행해 온 본원에서는 최신형의 명품제모전문레이저를 사용 중이며 시술 복부터 면도, 레이저제모, 쿨링까지 케어하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시스템이 제모에 최적화되어있어 불편함이나 민망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몸통제모, 가슴카락


몸통제모로 움츠렸던 가슴을 활짝피고 자신감을 찾은 김대리. 내년 여름, 더운날씨에 단추 몇 개가 아닌 웃옷을 훌훌 벗어버리는 김대리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부끄럽지않은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 으로 마법의날 에서 벗어납시다.

전신제모, 이제 연예인들만 하는게 아니다.

[전신제모] "털보"탈피

면도 왁싱 부작용 해결법!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