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신제모?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전신제모 제모라고 다같은 제모가 아니다.


최근 전신제모라하면 ?? 말그대로 전신제모입니다. 몸에서 털이나있는 부위는 모두 제모가 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 팔다리는 기본, 콧속털,귓속털, 눈썹, 유륜,음모,회음부,항문털까지도 안되는 부위가 없습니다. 전신제모를 잘하는 곳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가장먼저 전신제모를 할때 생각해야되는게 무엇보다도 병원의 연차나 원장님들 시술력이겠죠? 1년패키지를 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병원이 없어졌다던지 이런 황당한경우 본적없으신가요? 본원은 제모만 7~8년 넘게해온 제모병원으로써 원장님들도 연간 2만건이 넘는 다양하고 무수한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계시며 내공이 아주 단단한 의료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잘하는곳


또한 레이저종류도 무시하지 못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레이저제모기기들이 시중에 나와있는데, 그중에서도 단언컨데, 전신제모 레이저중에서는  아포지엘리트MPX,라이트쉬어,클라리티를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755nm)와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대로 얇은털, 굵은털 모두 제모가 가능한 공중조사방식의 아포지엘리트MPX와 루트로닉사에서 가장최근에 나온 클라리티같은 레이저, 그리고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라이트쉬어XC라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세가지 레이저모두 이전버전들에 비해 스피드도 굉장히 빨라져서 예전에 전신제모를 할때에 비해 시술시간도 훨씬 단축되어 장시간동안 힘들게 누워있지 않아도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전신제모(보통 팔다리전체에,얼굴,브라질리언포함)라면 3~4시간걸렸을걸 요즘은 짧게는 3~40분 길게는 1시간30분정도라고 보시면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잘하는곳


세번째로는 제모만을 하는 병원인지 아님 제모를 미끼상품으로 팔고 있는지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요즘은 피부과 성형외과 한의원까지 너무나도 경쟁이 과열되다보니 말도안되게 싼가격에 제모를 해준다고 광고하는곳이 많습니다. 무작정 싼곳만 찾는다면 전신제모,,과연 잘 될까요? 만족할수 있을까요? 아마도 제모가 잘 안되서, 나중에는 돈이 두배로 들어가는 일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너무싼곳은 레이저제모를 미끼상품으로 파는 곳일 확률이 높을뿐아니라 저가레이저로 제모를 해서 제모가 잘안되는 경우도 많기때문입니다. 싼가격에 현혹되어 갔다가 다른 시술을 반강제식으로 권유당해서(?) 전신제모하러 갔다가 다른 엄한 시술을 하게될 경우도 종종 있죠.

 

전신제모, 전신제모잘하는곳


그리고 전신제모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지금 여러병원들을 쇼핑중이실겁니다. 부위가 많은 만큼 가격도 쎄겠죠. 그래서 다부위인 만큼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몇회 시술을 받아야 하는지에 맞춰 적정가격을 알아봐야합니다. 제모는 한번에 끝나는 시술이 아니라 약 5~8주간격으로 시술부위의 피부상태나 털상태에 따라 횟수가 결정되므로 패키지는 없는지, 패키지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잘알아보고 1회씩 제값을 주기보단 3회 6회 또는 1년패키지 등으로 시술을 주기에 맞춰 꼬박꼬박 받으면서 효과는 극대화 시키고 가격은 최대한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잘하는곳


한가지더! 말씀드리자면 전신제모!라고하면 영구제모인가요?라고 문의들을 많이 하시는데, 영구제모의 의학적용어 자체가 털이 하나도 없는 상태를 말하진 않습니다. 몸에 있는 털이 80~90%가 감모된 상태로 6개월간 지속된다면 영구제모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잘하는곳


털은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영역인데 우리 몸속에 성호르몬이 존재하는한은 털이 하나도 나지 않는 완벽히 0%가 되는 시점은 없으실 거라는 겁니다. 그래도 전신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억세던 털이 한결 얇아지고, 듬성듬성해지면서, 솜털처럼 자라올라오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훨씬 편해지고 털이 면도만으로 관리할때는 하루이틀이면 자라나지만 전신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훨~씬더 천천히 자라올라오기 때문에 거의 매일 혹은 2~3일에 한번씩 하던 면도도 안하게 되니 피부상태도 좋아지게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잘하는곳


또한 전신제모를 할때에는 보습을 충분히 신경써서 해줘야한다는 사실도 잊지마세요!! 본원으로 내원하셔서 더욱 구체적이고 정확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남자 겨드랑이 제모] 자신 있게 팔 들기!

더 이상 남몰래 불편해 하지말자.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남성 몸통제모, 청결의 시작!

남성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몸통제모]꼭꼭 숨겨라~ 가슴카락 보인다~




04-23 17: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