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중제모 고민마세요~

영구 인중제모 원하시나요?


영구적으로 털이 자라나지 않도록 하는 것은 꿈만 같은 일이 였는데 요즘에는 당연한 일이 되어 굉장히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요. 인중제모 도 그 중 하나인데요. 인중에 털이 자라 있으면 놀림을 받기도 쉽고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기에 참을 수 없는 부위이죠.


인중제모


그렇다고 해서 아무데서나 영구 인중제모 를 하는건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그 이유는 인중의 경우 털이 얇고 호르몬의 영향을 받을 때가 많아 인중제모 에 대한 전문성이 없는 곳을 가게 되면 10번 시술을 받아도 털이 그대로 올라오기 때문이에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요?


인중제모


인중제모 를 하실 때에는 장비를 잘 보셔야 해요.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만들어줄 장비가 필요한데요. 가장 좋은 장비로는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주어서 피부 자극이 적어 중복 조사를 통해 효과를 배가 시켜주는 아포지 mpx 같은 장비가 있는 곳을 가야해요. 다만 해당 장비는 굉장히 고가여서 쉽게 갖추기가 어렵다고 해요.


인중제모


보다 좋은 인중제모 시술을 위해서는 시술자도 잘 보셔야 해요. 시술을 하는 사람의 전문성에 따라 그 효과가 크게 차이나요. 레이저제모는 장비만 좋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시술을 하는 사람이 에너지 값이나 중복 조사의 횟수를 잘 정해야 하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인중제모를 매년 수 천건 단위로 해온 시술자를 찾는 것이에요.


인중제모


인중제모 를 하실 때는 부위를 잘 보셔야 해요. 단순히 인중만 하게 되면 주변의 털들이 오히려 더 부각 도리 수 있어요. 그렇기에 인중제모 하나만 하기 보다는 입주위 전체의 털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입주위제모가 가능한 곳을 가시는 것이 좋아요.


인중제모


마지막은 인중제모 시술 후 케어를 얼마나 잘해주느냐를 이야기 할 수 있어요. 제모에 대해 전문성이 있는 곳일수록 더욱 신경써주는 부분으로 시술 후 쿨링과 레이저크림을 잘 발라주어야 간지러움증, 색소침착, 화상, 모낭염 과 같은 부작용이 생기지 않아요.


인중제모


인중제모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없어지는 날이 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확실한 영구제모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하지막 막상 이러한 곳을 찾으려고 하면 찾기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제모 하나만 7년 넘게 해오고 있는 여기로 오시는 거예요!! ^^



눈썹제모 어떻게해야할까?

콧수염 관리하는방법?!

턱수염 깔끔하게만들기!

헤어라인 완벽정리법!

털 때문에 학교가기 싫어요? 학생제모 가답이다!!


04-24 02:0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