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라인 완벽정리법!

헤어라인 어쩌면 좋을까?


이미지는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해요. 이러한 이미지를 좌우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헤어라인 이죠! 쉽게 생각 할 수 있지만 라인이 얼마나 깔끔한 정도 라던가 이마의 넓이에 따라 인상이 확 바뀌기에 인생이 좌우될 수 있다고도 할 수 있죠. 많은 분들이 이러한 중요성을 잘 알기에 깔끔하고 예쁜 라인을 만들기 위해 고생하기도 하고요.


헤어라인


깔끔한 헤어라인 을 만들기 위해 면도나 왁싱을 많이 해왔지만 이제는 레이저제모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 이유는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잔털도 자라지 않고 면도처럼 헤어라인 을 정리한 후 모근이 또 올라와 지저분해 볼일 일도 없기 때문이죠. 문제는 어디서 어떻게 해야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볼 수 있느냐 인데요.


헤어라인


헤어라인 제모 를 할 때는 시술자를 잘 보시는게 좋아요. 시술을 하시는 분의 실력에 따라 모양도 달라지고 시술 횟수의 차이도 많이 나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가능하면 헤어라인 시술을 많이 해본 시술자가 좋은데요.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시술자의 경우 매년 수 천건의 헤어라인 시술을 한다고 해요.


헤어라인


헤어라인 제모를 할 때 장비도 보시는게 좋아요. 시술을 하는 장비에 따라 모낭을 공격해주는 정도가 달라 효과 차이도 많이 나는데요. 굵고 강한 헤어라인 의 경우 피부 깊숙이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라이트쉬어xc가 잔털의 경우 피부 자극이 적은 아포지 엘리트 mpx가 좋다고 해요.


헤어라인


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헤어라인 제모는 시술 횟수도 많이 필요해서 패키지도 잘 보셔야 하는데요. 무조건 많은 횟수의 시술 패키지를 선택하기 보다는 1년 헤어라인제모 패키지 처럼 기간으로 잡고 확실하게 영구제모를 해주는 패키지를 통해 진행하시는게 훨씬 저렴하게 하실 수 있어요.


헤어라인


마지막은 헤어라인제모 에서 빼 놓기 쉬운 전 후 서비스인데요. 시술 전 해주는 면도는 라인과 시술 효과를 좌우하기에 신경 써서 해주는 곳을 가는게 좋고 헤어라인 시술 후 간지러움증이나 색소 침착 그리고 모낭염같은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빠르게 열을 식혀주는 쿨링과 피부 재생을 확실히 시켜주는 레이저크림을 발라주는지 보셔야 해요.


헤어라인


헤어라인 관리는 레이저제모 로 하는게 가장 좋다는 말과 함께 확실한 영구제모를 하기 위해 봐야 할 부분들을 말씀드렸는데 막상 하나씩 따져보려면 너무 복잡하죠? 이러한 부분을 한방에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은 제모 하나만 하고 있는 이곳으로 오는 것이에요. ^-^




털 때문에 학교가기 싫어요? 학생제모 가답이다!!

전신제모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늑대도 울고갈 내 팔. 팔제모 로 해결하자!

남성면도 남자면도 하기싫죠?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아는법!




04-24 02:0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