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수염제모 아침마다 그냥 편하다.!!

아침부터 지각이다.~ 어떻하지? 이럴 필요가 없는 아침을 남자들은 꿈꿉니다. 수염제모라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물론 완전 늦게 일어난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5분, 10분 차이가 나는 지각이라면 수염제모로 면도시간을 줄여보는 것이 답일 것입니다. 



늦게 일어나도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 남자분들에게도 있습니다. 최소한 세수하고, 양치하고 면도하는 것입니다. 수염제모로 말끔하게 얼굴의 수염을 제거해 놓으면 세수안해도, 샤워않해도 모두 다 한 것처럼 보입니다. 특히 회식한 다음날, 수염제모의 덕,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한달에 한번정도 한시간씩 시간을 내면 됩니다. 왜 이렇게 자주 하냐구요? 발모력이 좋아서 입니다. 하루만 면도를 하지 않아도 금방 수염이 올라오쟎아요. 심지어 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은 아픈데도 수염이 더 빠르게 올라오구요. 팔다리털들이 올라오는 속도에 비하면 수염이 올라오는 속도는 꽤 빠릅니다. 



수염제모는 왜 이렇게 많이 하느냐구요? 팔다리제모는 5~7회정도만 해도 굵은 털이 없어지지만, 성호르몬과 관련된 수염제모는 성호르몬수치가 어느정도 유지되는 한 완벽하게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잘 되는 듯해도 시간이 지나면 얇게 조금씩 올라옵니다. 더군다나 양도 많쟎아요. ~



완벽하지 않는 수염제모는 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을까요?  매일매일 하는 면도에서 벗어나 일주일이나 보름만에 몇초만 투자해서 하는 면도로 바뀌기 때문입니다. 털도 그렇게 굵지 않고, 얇아서 멀리서는 티도 나지 않습니다. 피부도 부드러워지구요.



대신 어떤 제모병원에서 수염제모를 받느냐에 따라서, 제모효과는 달라집니다. 똑같은 제모레이저로 제모해도, 어떤 의료진에게 제모를 받는지, 어느정도의 파워로 얼만큼 중첩해서 제모받느냐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그리고 수염제모후 예민해진 피부를 빨리 진정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수염제모를 생각하고 있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챙겨줄 수있는 실력있는 제모병원에서 시작하세요. 시작하기전 궁금한 것이 많으시죠? 궁금한 점 모두 알아보고 시작하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수염제모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잘하는 곳에서

강남다리제모 이제는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남자팔제모로 좀 더 글루밍해지세요.~

종아리제모 잘하는 곳의 좋은 이벤트!

남자다리털제모 연예인말고 일반인들도 관리해요.^^

 


03-19 08:1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