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염제모 아침의 여유가 실수없는 하루를 만든다?

수염제모 언제나 환영받는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출근하기 바쁜 아침시간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 이리저리 지저분하게 널부러진 옷가지들, 식탁위에 떨어진 콘프레이크, 면도후 남은 검은 조각들로 가득찬 화장실 세면대 등등 입니다. 여성분들보다 시간이 좀 더 남는다고 생각되는데도 시간이 모자르는 남성분들에게 수염제모를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바쁘다보면 깜빡하고 놓치는 것이 많습니다. 아침을 여유있게 바꿔줄 수염제모, 연말이 가기전에 꼭 시작해 보세요.~



남성분들, 아침에 마음잡고 면도를 하면 화장실 이러저리 수염조각들이 수두룩합니다. 이런 수염조각을 밟고 다니는 아이들도 있구요. 반드시 해야하는 아침면도, 이제는 수염제모로 탈출해 보세요.~ 수염제모 라면 아침시간 20분정도는 벌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시작하는 수염제모는 아주 쉽지는 않지만, 통증이 없는 것도 아니지만 매력이 많은 제모입니다. 팔다리제모 들은 제모를 하는 그 순간부터 너무 좋다라는 느낌이 확 옵니다. 그렇지만 수염제모는 당일은 물론 한달정도, 두달정도 동안은 남들이 말하기 전까지 매력을 잘 모른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상하게도 수염제모의 매력은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의 입에서, 동료들의 입에서 나옵니다. 뭔가 예전과는 다른데, 그것이 뭐더라.~ 하면 바로 수염제모 한후 달라진 얼굴때문입니다. 



수염제모를 한달에 한번씩 두세번 하게 되면 일단 수염이 예전에 비해 조금 늦게 올라온다는 느낌은 자연스럽게 듭니다. 면도할때도 예전보다는 미세하지만 조금 부드러워졌다는 느낌도 듭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런 느낌은 짐작할 수 없지만, 얼굴이 환해졌다라는 생각을 먼저 합니다. 



2~3일 면도를 하지 않는 얼굴을 상상해 보세요. 털이 길지는 않아도 얼굴전체가 검은 수염으로 가득차서 멀리서 보면 산적처럼 보이겠다는 생각은 드시죠? 얼굴에서 흰부분은 이마, 코, 눈썹사이 그리고 눈바로 밑 일것입니다. 그렇지만 수염제모를 하게 되면 검은 모낭들의 갯수가 줄어들면서 하얀 부분의 면적이 늘어납니다. 



또한 수염제모도 검은 색을 공격하는 레이저시술이기에 , 거뭇거뭇했던 수염자국에도 영향을 주어 시간이 가면 갈수록 얼굴이 환해 질 것입니다. 여성분들이 일부러 잡티제거하려고 레이저시술을 받는 것만큼은 아니지만, 덩달아 밝아지는 느낌은 있습니다. 



아침마다 깔끔한 화장실, 아침먹은 다음 그릇은 설겆이통에 넣어놓는 센스까지 발휘할 수 있는 수염제모라면 최소한 집안 식구들에게 환영받을만 하겠죠? 아침에 여유가 생기면, 회사에서도 학교에서도 일은 여유있게 시작될 것입니다. 아침에 서두르면 꼭 무언가 빠뜨린다고 생각하시는 남성분들!! 수염제모 꼭 생각해 보세요. 궁금한점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상담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턱수염제모 달력을 넘기듯 시작해 보세요.~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진작 편할 수 있었는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잘하는 곳에서

항문털제모 이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남자이마제모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

수염제모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