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털레이저제모 4계절 내내 편하게 매끈해지는 법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우리 몸에서 털이 나는 부위를 말하라고 하면 어디를 말할 수 있을까요? 아마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많은 부위에 털이 있을거에요. 특히 솜털이나 연한털까지 생각하면 털이 있는 곳 보다는 없는 곳을 말하는게 더 빠를 정도요. 요즘 자기관리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제모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제모를 하고 있는데요. 이런 우리몸의 많은 부위를 혼자 제모하기에는 여간 힘든게 아니에요. 또한 부위에 따라 피부가 너무 얇거나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 내가 미쳐 생각지도 못한 부위는 털을 깔끔히 제거할 수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전신영구제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누워만 있으면 털이 없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예전같았으면 이건 그냥 희망사항이였을텐데 이제는 정말 누워서 털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바로 레이저제모가 그 방법인데요. 잔털까지 정리를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요즘은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시답니다~!

전신영구제모를 생각하기 전 집에서 아마 여러군데를 제모해 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여러 부작용을 얻기 쉬운데요. 먼저 잘못된 방법이나 균이 번식한 면도 날을 이용하여 제모했을 경우 모낭염, 피부염, 색소침착 같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요. 또한 피부 표면에만 올라온 털을 제거한 것이기 때문에 몇일만 지나면 금방 털이 자랄 뿐 아니라 이때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인그로운헤어(모공각화증)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왁싱의 경우는 셀프제모보다는 깔끔하고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이 역시 근본적인 털제거가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좀 지나면 털이 올라오게 되어있고 그렇다 보니 주기적으로 계속 왁싱샵을 방문해줘야 해요. 그래서 멀리 보았을 때, 시간과 노력대비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이죠.

그래서 전신영구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인데요. 레이저제모는 검은 멜라닌 색소를 가진 모근 및 모낭을 선택적으로 겨냥해 레이저를 사용하는 원리입니다. 흡수된 후에는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피부의 자극은 줄일 수 있고 털을 근본적으로 제거할 수 있죠. 또한 이미 발생해버린 인그로운헤어 등도 어떤 레이저제모기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한 피부로 탈바꿈 할 수 있답니다!

전신영구제모를 여러병원에서 돌아가면서 이부위 저부위 따로 시술받기엔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겠죠? 그래서 한 병원에서 하는게 수월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전신 여러군데를 제모하는 병원은 많지 않답니다. 있다고 하더라고 제대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지 살펴보아야하는데요. 실패를 줄이는 방법은 먼저 제모만 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숙련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죠. 

보시다시피 50여가지의 제모부위를 시술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는 거의 하실 수 있답니다.

해당병원이 어떤 레이저제모를 보유하고 있는지도 중요한데요. 부위가 많은 만큼 살의 두께와 모발의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가 있어야해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에 투자를 많이 하는 만큼 다양한 레이저제모장비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장비 별로 접촉방식, 스팟크기, 파장종류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상태를 보고 부위별 좋은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모기기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전신영구제모를 하는 만큼 분명 탈의를 하고 시술을 하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잘 지켜져야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죠.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시술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잘 지킬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있답니다!

유스타일만의 장점이 또 하나 있는데요. 바로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한다는 점이에요. 병원에 따라서는 알아서 제모를 해야하거나 제모비를 따로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혼자 집에서 제모를 하고 가기는 귀찮기 때문에 저희는 방문하시면 면도부터 해드립니다. 이어서 레이저제모가 끝나면 쿨링케어와 진정크림까지 도포하며 원스탑으로 마무리하는데요. 이제 더이상 고민할 필요 없이 몸만 오면 되겠죠?



보통 레이저제모의 경우 부위별로 시술 권장횟수가 다른데요. 평균적으로는 털의 생장 주기인 5~8주 간격으로 5~8회 정도의 시술이 필요로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인지가 중요해요. 멀리서 찾을 필요없이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유스타일나인! 지금부터 전신영구제모 도전해볼까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배너를 통해 해주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알찬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